일반
2016.05.21 17:25

gsg 튜토리얼 질문입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397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https://vimeo.com/115925643 이영상을 공부중입니다

 

1.(11분 11분30초) Beckmann에 GGX를 추가하여 재질을 만들던데 그 이유와  두가지가 어떤식으로 연결되서 재질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2.(13분~) 메인오브젝트를 하단에 라이트를 추가하여 오브젝트의 아랫면(?)들에 자연스러운 스펙큘러가 나오도록 하는데 (맞죠?ㅋㅋ)

..왜 저는 라이트 자체가 영향을 안주는걸까요 루미넌스채널이라 라이틔의 스펙큘러가 안먹는건지 라이트 자체가 영향을 안주는것같은데 왜그럴까요

3.Cap부분도 자연스럽게 재질을 입히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캡만 그레디언트의 전 영역의 칼라가 한번에 따로 들어갑니다...)

4.원하는 부분에 focus legth 를 정확히 위치시키는 기준을 모르겠습니다 .  이정도면 될려나? 해서 맞추면 포커스가 나가버리거나 전혀 안이쁘게 나옵는데

기준이 어디일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898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80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53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87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Next
/ 16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