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에서 모델링한 오브젝트를 에펙으로 가져왔는데 c4d에선 때깔이 맘에 들었는데 에펙에선 그닥이더라구요.
이럴 때 에펙에서 색감을 조절하려면 멀티패쓰를 뽑아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c4d자체에서 조절을해서 다시 뽑는게 나은가요?
좀 더 효율적이면서 색감을 잘 조졀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c4d에서 모델링한 오브젝트를 에펙으로 가져왔는데 c4d에선 때깔이 맘에 들었는데 에펙에선 그닥이더라구요.
이럴 때 에펙에서 색감을 조절하려면 멀티패쓰를 뽑아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c4d자체에서 조절을해서 다시 뽑는게 나은가요?
좀 더 효율적이면서 색감을 잘 조졀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351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18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77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210 |
오브젝트만 따로 색조절을 하려면 오브젝트버퍼 멀티패스를 뽑아주는게 좋습니다.
RPF나 EXR파일은 오브젝트버퍼의 멀티패스를 따로 안뽑아도 파일자체에 기억되는 장점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