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벨을 공부하는 중인데요
컨벡스로 놓고 큐브를 깎았는데요
이렇게 각이 지네요? 이게 깎았음에도 불구하고 각이 지는게 왜이럴까요?
컨벡스에 서브디비젼도 많이 넣었습니다.
베벨을 공부하는 중인데요
컨벡스로 놓고 큐브를 깎았는데요
이렇게 각이 지네요? 이게 깎았음에도 불구하고 각이 지는게 왜이럴까요?
컨벡스에 서브디비젼도 많이 넣었습니다.
아 제가 뎁스값을 다르게 줘서 이런 현상이 나타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컨벡스로 하나의 선을잡고 베벨을 할 경우엔 둥글게 잘 깎이는데 루프셀렉션으로 위의 선을 전부 다 잡고 베벨을 할 경우엔 리니어 형태로 깎이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왜 이러는지 궁금합니다
맨 왼쪽 위가 컨벡스형태로 루프로잡고 깎은 형태입니다. 선이 겹쳐서 그런건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34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17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77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209 |
큐브 오브젝트의 Coord. 탭에서 Scale 부분이 다 1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