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을 하다보니 반사되는 부부분을 약간 흐리게 해야되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클라이언트 요구)
그래서 리플렉션의 블러리네스를 조금 줬더니
노이즈가 생기네요. 이래저래 하다보니 정답이 나오질 않아 그냥 시사를 했더니..
노이즈를 제거해 달라고 합니다.
제가 아는 방법으로는 이 부분을 자연스럽네 흐려지는 효과를 찾지 못해 질문을 올립니다.
첨부 '2' |
---|
작업을 하다보니 반사되는 부부분을 약간 흐리게 해야되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클라이언트 요구)
그래서 리플렉션의 블러리네스를 조금 줬더니
노이즈가 생기네요. 이래저래 하다보니 정답이 나오질 않아 그냥 시사를 했더니..
노이즈를 제거해 달라고 합니다.
제가 아는 방법으로는 이 부분을 자연스럽네 흐려지는 효과를 찾지 못해 질문을 올립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34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177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77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209 |
메터리얼 리플렉션 탭의 블러니스에 min sample의 값과 max sample의 값을 올려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