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에 프로젝션 맵핑을 해야 합니다.
하기전에는 쉽게 생각했었는데 막상 닥치니 기본 적인 방법부터 막히네요ㅠㅠ
1번 처럼 도면 대로 모델링 후
사람들의 시선을 고려해서 2번처럼 앵글을 밑에서 위로 잡고 렌더링 후에
3번처럼 후 작업으로 모서리를 당겨주는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이 방법이 맞는걸까요?
중간의 오브젝트들이 이가 제대로 맞을지 걱정입니다...
이 방법이 아니라면 보통 파사드 작업할 때 어떤 프로세스로 작업하시는지 팁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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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에 프로젝션 맵핑을 해야 합니다.
하기전에는 쉽게 생각했었는데 막상 닥치니 기본 적인 방법부터 막히네요ㅠㅠ
1번 처럼 도면 대로 모델링 후
사람들의 시선을 고려해서 2번처럼 앵글을 밑에서 위로 잡고 렌더링 후에
3번처럼 후 작업으로 모서리를 당겨주는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이 방법이 맞는걸까요?
중간의 오브젝트들이 이가 제대로 맞을지 걱정입니다...
이 방법이 아니라면 보통 파사드 작업할 때 어떤 프로세스로 작업하시는지 팁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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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vvvv.org/documentation/how-to-project-on-3d-geometry
이 사이트가 참고가 되실 겁니다. 저도 프로젝션 맵핑 시작할 때 이 사이트를 참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