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와 시네마4d의 모델링이 넙스방식이라고 알고있는데요
이번에 두 프로그램다 배울 생각이구요
그럼 두프로그램의 모델링방식이 비슷한지
둘중에 하나를 배우면 한쪽은 수월하게 배울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
또 어떤것을 먼저 배우는게 나을지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라이노와 시네마4d의 모델링이 넙스방식이라고 알고있는데요
이번에 두 프로그램다 배울 생각이구요
그럼 두프로그램의 모델링방식이 비슷한지
둘중에 하나를 배우면 한쪽은 수월하게 배울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
또 어떤것을 먼저 배우는게 나을지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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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35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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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61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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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77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213 |
둘이 전혀 다른 포지션의 프로그램입니다.
라이노는 설계 프로그램이고
시포디는 엔터테인먼트 툴입니다.
그리고 어디서 들으셨는지 몰라도..
시포디는 넙스베이스의 모델링을 하지 않습니다.
어떤 분야를 하실지에 따라 전혀 달라지기 때문에 하실려는 분야를 말씀해 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제목 작성은 1. 질문의 핵심으로 제목 작성 (나쁜 예: 안됩니다. 급합니다. 시포디에서…) 으로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닉네임 또한 한글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이것은 가입시 약관에 명시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경고!.
제가 임의로 변경하였으니 나중에 수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