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을 저 위 사진의 지구느낌으로 작업하려고 하는데요
랜더링을 하면 구의 각이 저런 느낌으로 살지 않고 외곽에 음영도 짙게 생깁니다.
라이팅을 어떻게 해야 저런식의 결과물을 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113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5242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527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7243 |
2 | 라이팅 | 10 이런 라이트는 어떤식으로 써야하나요..? | 다원 | 2024.09.17 | 77 |
1 | 라이팅 | 이런 창문 블라인드 그림자 생기는 거 어떻게 표현하면 될까요? 이런 창문 블라인드 그림자 생기는 거 어떻게 표현하면 될까요? | 얌딱이 | 2024.06.16 | 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