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번은 옴니 라이트에 쉐도우 타입을 레이트레아스로
2번은 에어리어 라이트에 쉐도우 타입이 에어리어
3번은 옴니라이트에 쉐도우 타입을 쉐도우 맵이라고 설정을 두고 렌더링을 해봤는데요
처음에는 몰라서 여기 게시판에서 찾아 해보았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렌더링을 하는데 기본적인 방법인가요
그리고 에어리어로 하면 그림자가 만들어지는데 재가 보기에는 레이트레아스가 좀더 자연스러워 보이는데
레이트레이스에서는 그림자를 만들수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첨부 '1' |
---|
멈추지 않는 이상, 얼마나 천천히 가는지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214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215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62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091 |
4 | 라이팅 |
Caustics-Volume Caustics기능에 대해 질문좀
4 ![]() |
푸헐헐 | 2008.09.03 | 470 |
3 | 라이팅 | C4D에서 피지컬 스카이 사용법 6 | SONYSTYLER | 2008.08.27 | 1586 |
2 | 라이팅 | 그림자부분의 문제때문에.. 2 | Dropzone | 2008.08.21 | 388 |
1 | 라이팅 | 전에는 LED같은 효과가 잘되었었는데 이상하게 프로그램 업하면서 안되요 ㅜㅜ 3 | 이즈 | 2008.08.07 | 5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