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곳에 오브젝트가 있고 반딧불과 같은 조명이 지나가면
오브젝트의 일부분만 모습이 드러나는 씬을 구상중입니다.
재질창을 클릭했을때 나타나는 기본재질을 적용시켰을때는
생각한대로 표현이 되는데요 문제는 유리재질을 적용시켰을때 입니다.
유리재질을 적용하면 너무나도 환하게 밝혀집니다. 유리재질의 특성상 이렇게 나오는게 정상인것도 같은데요
유리재질도 왼쪽의 오브젝트처럼 표현할수 있나요? 아니면 합성을 해야하는건지 알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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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운곳에 오브젝트가 있고 반딧불과 같은 조명이 지나가면
오브젝트의 일부분만 모습이 드러나는 씬을 구상중입니다.
재질창을 클릭했을때 나타나는 기본재질을 적용시켰을때는
생각한대로 표현이 되는데요 문제는 유리재질을 적용시켰을때 입니다.
유리재질을 적용하면 너무나도 환하게 밝혀집니다. 유리재질의 특성상 이렇게 나오는게 정상인것도 같은데요
유리재질도 왼쪽의 오브젝트처럼 표현할수 있나요? 아니면 합성을 해야하는건지 알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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