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컴퓨터를 키면 모니터가 너무 늦게 켜지고,

집에 있는 컴퓨터는 그래픽카드가 한개인데도 불구하고 현재 글카2개 있는 컴퓨터보다 더 빠릅니다. 

(무거운지 계속 멈추고 꺼지네요)

 

셋팅이 잘못되어있는것 같아서요 ㅜㅜㅜ

혹시 몰라서 모니터를 원래 있던 자리에서 밑에다 꼽았더니,

성능차이는 없고 오히려 모니터에 초록색 점 깜빡이나, 선이 나타났다 사라지네용..

(선 바꾸는건 아닌것 같아서 원위치 했습니다)

해결해주실 수 있는 고수분 계실까요 ㅜㅜ

 

[ 사양 ]

장치 이름 DESKTOP-RII4A76

프로세서 Intel(R) Core(TM) i7-10700K CPU @ 3.80GHz   3.79 GHz

설치된 RAM 64.0GB(63.9GB 사용 가능)

장치 ID 3B370281-A61B-49F0-AC89-17A1FCA27FAD

제품 ID 00330-80199-64210-AA134

시스템 종류 64비트 운영 체제, x64 기반 프로세서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RTX3070 x 2본체사진.JPG


 

초록색 줄, 점이 생긴 사진 

 

 

 

캡처.jpg

 
  • profile
    오소리 2023.03.15 12:54 Files첨부 (1)

    qnq_02.jpg

     

    그래픽카드가 2개가 잘 인식되고 있다면 

    옥테인 세팅창 디바이스 탭에 두개의 그래픽카드 정보가 뜰겁니다.

    우선 탭에서 두 그래픽카드가 모두 체크 돼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
    아엠콩쥬 2023.03.15 14:34
    안녕하세요! 대댓글에는 첨부파일이 안돼서 밑에 댓글에 남겨두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

    댓글 감사합니다!

    초반엔 밑에 처럼 했었는데,  

    두번째 그래픽카드는 우선순위 안해도 가동 된다고 해서 다시 Row에, 밑에 글카는 우선순위로 안했습니다 ㅜㅜ 

    근데 자꾸 c4d가 꺼지네요 ㅜ_ㅜ으엉엉

     

    셋팅1.JPG

    셋팅2.JPG

     

     

  • profile
    오소리 2023.03.15 15:04
    https://www.nvidia.com/download/driverResults.aspx/193884/en-us/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버전 확인해보시고 기존거 지우시고 위 링크로 설치해보세요
  • ?
    아엠콩쥬 2023.03.15 16:54
    드라이버는 업데이트 한지 얼마 안됏는데 ....
    Geforce'experience 에서 드라이버탭 - geforce game ready 드라이버 / 버전 :531.29 면 최신인거고 이렇게 확인하는게 맞죠?
  • profile
    오소리 2023.03.15 17:10
    네 간혹 최신 드라이버들이 오류가 좀 있어서 일반적으로 중간 버전을 쓰는게 안정적이더라구요..
    한번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 ?
    아엠콩쥬 2023.03.16 11:15
    헉 지금도 어쩌다가 ??? 꺼지기는 하는데 그래도 그 전만큼 느리진 않아요 !!! 감사합니다!!
    혹시 ...
    컴퓨터는 킬때, 본체는 켜지는데 모니터는 (전력은 들어오지만) 3분 뒤에 켜지는 현상에 대해서도 혹시 아실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80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83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308
168 PC조립 안녕하세요 :) 피시 견적 한 번 봐주세요! 4 재이블루 2021.11.28 920
167 PC조립 3080 2way 케이스, 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4 gusgh194 2021.11.27 1180
166 PC조립 옥테인 돌리기에 3070 괜찮을까요? 1 김영석 2021.11.26 1167
165 PC조립 be quiet silent 802케이스에 그래픽카드 두개 쓸 수 있을까요? 2 file 꿀벌 2021.11.25 1021
164 PC조립 렘 16기가 두개 장착중인데 32기가짜리로 한개 추가해도 성능괜찮나요? 2 크러머 2021.11.23 2878
163 PC조립 미국에 사는데 컴퓨터 성능좀 봐주세요! 1 김영수 2021.11.19 1165
162 PC조립 포폴준비용 옥테인 본체사양 괜찮을까요? 1 옥린이 2021.11.16 917
161 PC조립 시포디+옥테인 학생 ,중급자용 조립PC 견적 호환성 봐주실 수 있을까요!! 1 잘만 2021.11.03 1116
160 PC조립 3080Ti로 업그레이드하려고 하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2 file 쥐끗 2021.10.28 1003
159 PC조립 옥테인 컴퓨터 사양 한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ㅠ 2 file 성텅 2021.10.27 1204
158 PC조립 렌더전에 시뮬같은 무거운거 뷰포트로 보는건 gpu소관인가요 cup소관인가요?? 3 김기무 2021.10.21 859
157 PC조립 안녕하세요! 저도 옥테인+시포디 조립 컴퓨터 조언 부탁드려요! 1 file 아이구머니나 2021.10.21 795
156 PC조립 C4D 옥테인 에펙 프리랜서 외주용 pc 문의드립니다 크롤 2021.10.10 1093
155 PC조립 현재 구성한 데스크탑 견적 조언부탁드립니다. 첫경험 2021.10.09 904
154 PC조립 그래픽카드 질문 드려요! (듀얼구성) 9 조사명단 2021.10.08 1124
153 PC조립 0ctane렌더러와 사용중인 시포디유저입니다 견적좀 봐주세요! 1 file 샤베 2021.09.20 958
152 PC조립 cpu 성능이 좋아지면 어떤게 좋나요 마인클로버 2021.09.17 1253
151 PC조립 졸전+외주(C4D메인,에펙)용으로 쓸 조립PC 질문드립니다!! 3 file 도랭 2021.09.14 1305
150 PC조립 C4D 옥테인 아이맥 vs 아이맥 프로 견적비교(렌탈) 부탁드립니다!! file 나도잘하고싶어요 2021.09.08 983
149 PC조립 렌더링시 GPU, CPU점유율과 쿠다, 발열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file 모아이노 2021.09.03 115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30 Next
/ 30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