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맥북프로로 시포디 옥테인 공부하면서 포폴 중이었는데 아무래도 윈도우로 바꿔야 할거같아요. 데스크탑 견적을 내고 있는데 전문가님들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예산은 300으로 잡고 있습니다!
| 첨부 '1' |
|---|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맥북프로로 시포디 옥테인 공부하면서 포폴 중이었는데 아무래도 윈도우로 바꿔야 할거같아요. 데스크탑 견적을 내고 있는데 전문가님들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예산은 300으로 잡고 있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82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84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320 |
| 8 | PC조립 |
쓰레드리퍼 & 2070 3way 워크스테이션용 조립 확인 부탁드립니다.
1 |
김강록 | 2020.03.17 | 1117 |
| 7 | PC조립 |
pc조립 조언
3 |
읏쌰으쌰 | 2020.03.10 | 977 |
| 6 | PC조립 |
안녕하세요. 옥테인 입문자 조립컴퓨터 문의드려요!
2 |
김자반 | 2020.03.09 | 1045 |
| 5 | PC조립 |
옥테인 렌더용 PC견적 질문 드립니다!
|
동글이삼 | 2020.03.07 | 1081 |
| 4 | PC조립 | 옥테인 컴퓨터 사양 문의드립니다~ 4 | 전제욱 | 2020.02.26 | 1060 |
| 3 | PC조립 |
노트북 사양질문드립니다!
5 |
읏쌰으쌰 | 2020.02.25 | 1714 |
| 2 | PC조립 |
이번에 퇴직하면서 c4d와 옥테인 렌더, 에펙 공부하려고 컴퓨터 맞추려고하는데 이정도면 되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2 |
카일루 | 2020.02.21 | 973 |
| 1 | PC조립 | PC 조립을 하고 싶은데 제원 제안 부탁드립니다. | 스킨오렌지 | 2020.02.18 | 768 |
옥테인렌더러 같은 경우 GPU 그래픽카드 기반의 렌더러 입니다. 컴퓨터를 사놓고 오래쓰신다면 CPU는 그대로 두신다음 그래픽카드만 더 상위모델 3070, 3080, 3090으로 구매하시면 될것 같고 제한된 예산안에서 구매한다고 하시면 CPU를 아랫단계 5600 두신후 3070, 3080, 3090 모델로 구매 사용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다른방법으로는 그래픽카드 두장을 쓰는것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