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랑 GPU 둘 다 교체하긴 어렵고 탈착이 쉬운편인 GPU만 교체하려고합니다
(필요할 때 꽂아쓰는 용도)
CPU 성능이 부실해서 약간 걱정이 되는데 4코어 4쓰레드 i5 -7500
CPU 는 컴퓨터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요
+
여러컴퓨터 옮겨가며 쓰는게 괜찮은지 , 암드 CPU 인텔 CPU 와리가리
CPU랑 GPU 둘 다 교체하긴 어렵고 탈착이 쉬운편인 GPU만 교체하려고합니다
(필요할 때 꽂아쓰는 용도)
CPU 성능이 부실해서 약간 걱정이 되는데 4코어 4쓰레드 i5 -7500
CPU 는 컴퓨터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요
+
여러컴퓨터 옮겨가며 쓰는게 괜찮은지 , 암드 CPU 인텔 CPU 와리가리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82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84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320 |
| 8 | PC조립 |
쓰레드리퍼 & 2070 3way 워크스테이션용 조립 확인 부탁드립니다.
1 |
김강록 | 2020.03.17 | 1117 |
| 7 | PC조립 |
pc조립 조언
3 |
읏쌰으쌰 | 2020.03.10 | 977 |
| 6 | PC조립 |
안녕하세요. 옥테인 입문자 조립컴퓨터 문의드려요!
2 |
김자반 | 2020.03.09 | 1045 |
| 5 | PC조립 |
옥테인 렌더용 PC견적 질문 드립니다!
|
동글이삼 | 2020.03.07 | 1081 |
| 4 | PC조립 | 옥테인 컴퓨터 사양 문의드립니다~ 4 | 전제욱 | 2020.02.26 | 1060 |
| 3 | PC조립 |
노트북 사양질문드립니다!
5 |
읏쌰으쌰 | 2020.02.25 | 1714 |
| 2 | PC조립 |
이번에 퇴직하면서 c4d와 옥테인 렌더, 에펙 공부하려고 컴퓨터 맞추려고하는데 이정도면 되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2 |
카일루 | 2020.02.21 | 973 |
| 1 | PC조립 | PC 조립을 하고 싶은데 제원 제안 부탁드립니다. | 스킨오렌지 | 2020.02.18 | 7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