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자료 공유드립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skGK9WD1KbNV_rnD9k0A13xSOQAAt4QK/view?usp=sharing
안녕하세요
조인트 바인딩 으로 파이프가 3단으로 접히는 애니메이션을 fbx로 추출하고 싶습니다
c4d에 조인트로 연결해서 잘 접히는데 이것을 fbx 로 추출시 2단으로 밖에 접히지 않습니다 ㅜ
bake 오브젝트도 해 보았는데 여전히 2단으로만 작동되더라고용
joint 정보를 가지고 언리얼에서 응용할 계획이라 alembic 으로 베이크는 하지 않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위에 파일 첨부 해 두었는데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되는게 정상입니다. 이렇게 놓고 조인트 더 추가하고 애니메이션 잡아주세요.
이렇게 하면 시포디에서는 스킨디포머가 중복으로 적용되어 원하는 애니메이션이 나오지만, 엔진에 들어갈때는 위 그림처럼 인식됩니다.
엔진으로 보낼려면 시포디스러운 사용은 조심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