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케터로 사막에 풀이 자라나는 영상을 만드는 중입니다.
plain을 사용해서 자라나게 설정했는데 자라나는 프레임마다 색깔이 랜덤으로 바뀝니다. ㅠㅠㅠㅠ
랜덤, 그라디언트로 스케터에 입혀서 그런걸까요?
색깔은 다르게 배치해서 그대로 고정된상태로 자라나면 좋겠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
invert적용만 하면 색깔이 변하네요 ㅜㅜㅜ왜이렇죠ㅠ ㅠ




스케터로 사막에 풀이 자라나는 영상을 만드는 중입니다.
plain을 사용해서 자라나게 설정했는데 자라나는 프레임마다 색깔이 랜덤으로 바뀝니다. ㅠㅠㅠㅠ
랜덤, 그라디언트로 스케터에 입혀서 그런걸까요?
색깔은 다르게 배치해서 그대로 고정된상태로 자라나면 좋겠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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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rt적용만 하면 색깔이 변하네요 ㅜㅜㅜ왜이렇죠ㅠ 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3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92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97 | 
| 2190 | Octane | 
																						
								
					맥북에서 옥테인 live DB				
												1												 | 
																																										카우 | 2024.10.22 | 613 | 
| 2189 | Octane | 
																			완료
													
								
					옥테인 프로젝션 frontal오류, 애니메이션 텍스쳐 오류				
												2												 | 
																																										블루에몽 | 2024.10.19 | 805 | 
| 2188 | Octane | 
																			완료
													
								
					어두운 배경 유리 재질(옥테인) 도와주세요 ㅠㅠ				
												3												 | 
																																										뭘봐 | 2024.10.16 | 937 | 
| 2187 | Octane | 
																						
								
					volume builder로 제작된 구름에 emission 적용이 안됩니다. 그리고 또다른 문제가...				
																								 | 
																																										커디프린스 | 2024.10.16 | 926 | 
| 2186 | Octane | Cinema 4D 2024에서 Octane Render 정품 문제 옥테인 2 | 송희 | 2024.10.14 | 886 | 
| 2185 | Octane | 
																						
								
					C4D 뷰포트와 옥테인 뷰포트 크기 불일치				
												6												 | 
																																										뀰 | 2024.10.13 | 1074 | 
| 2184 | Octane | 
														50
																		
								
					Vram 렌더오류				
																								 | 
																																										thdekdls45 | 2024.10.10 | 826 | 
| 2183 | Octane | 
														180
																		
								
					옥테인 기능중에 전개된모양으로 환경값이 들어간 텍스쳐를 뽑을수있나요?				
																								 | 
																																										우마이옹 | 2024.10.10 | 902 | 
| 2182 | Octane | 렌더도중 렌더창이 꺼졌을때 1 | 개용 | 2024.10.06 | 846 | 
| 2181 | Octane | 30 디노이즈 알파로 뽑고싶어요 | 옥토넛 | 2024.10.04 | 627 | 
| 2180 | Octane | 
														50
															완료
													
								
					영상첨부) 옥테인 dispersion 노이즈				
												2												 | 
																																										디자인윤기웅 | 2024.10.03 | 960 | 
| 2179 | Octane | 옥테인 2025기다리는 방법밖엔 없나요? 3 | 안혜옹 | 2024.10.02 | 1606 | 
| 2178 | Octane | 
														50
															완료
													
								
					매핑한게 옥테인에서 반영이 안됩니다				
												2												 | 
																																										냥펀치 | 2024.09.30 | 228 | 
| 2177 | Octane | 
														20
															완료
													
								
					옥테인 렌더러  세팅 톤맵 타입어딨을까요 ?				
												1												 | 
																																										김춘추 | 2024.09.28 | 1000 | 
| 2176 | Octane | Ies light 인식 오류 질문.... | 아엠콩쥬 | 2024.09.27 | 648 | 
| 2175 | Octane | 
																			완료
													
								
					옥테인 라이트 노이즈 제거할 때 렌더셋팅하는 법을 모르겠어요				
												2												 | 
																																										기뮨 | 2024.09.27 | 873 | 
| 2174 | Octane | 
																			완료
													
								
					옥테인 멀티패스 질문드립니다.				
												2												 | 
																																										자이언츠 | 2024.09.27 | 879 | 
| 2173 | Octane | 
																			완료
													
								
					SSS최적화와 RandomWalk Medium 세부 옵션에 대해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				
												2												 | 
																																										옴뇽뇽뇽 | 2024.09.25 | 932 | 
| 2172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 설정값 질문드립니다.				
												2												 | 
																																										자이언츠 | 2024.09.25 | 804 | 
| 2171 | Octane | 
																						
								
					멀티패스 렌더질문드립니다.				
																								 | 
																																										자이언츠 | 2024.09.23 | 415 | 
Random Color는 스캐터링된 각 엘레먼트의 번호에 따라 각각 다른 색상을 부여합니다.
복제된 엘레먼트의 수가 변동되지 않았고 Randon Seed도 변동되지 않았다면 처음 부여된 색상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본인의 씬 구성에서 Scatter가 복제한 엘레먼트 수를 변동 시키는 요소가 있는지 점검해 보십시오.
예 : 애니메이션된 VertexMap등으로 복제 영역을 지정하는 경우 프레임 마다 복제 수가 변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