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Adaptive sampling을 체크하고 안하고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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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Adaptive sampling을 체크하고 안하고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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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828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7097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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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535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954 |
2147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시 merge project들의 텍스처가 까맣게 나와요 1 | 하와 | 2024.08.23 | 253 |
2146 | Octane |
완료
카메라 옵션 질문드립니다.
2 ![]() |
자이언츠 | 2024.08.23 | 255 |
2145 | Octane |
옥테인 렌더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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짬빠야 | 2024.08.23 | 256 |
2144 | Octane | 옥테인 렌더 시간 차이... 1 | 개용 | 2024.08.23 | 477 |
2143 | Octane |
100
옥테인 유리재질(specular)가 까맣게 되는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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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왕초보 | 2024.08.23 | 395 |
2142 | Octane | 옥테인 멀티패쓰만 뽑는 방법이 있을까요? 1 | 호랑이꼬리 | 2024.08.22 | 502 |
2141 | Octane | 북제너레이터 옥테인재질 | 옥테인실사를향하여 | 2024.08.20 | 341 |
2140 | Octane |
100
완료
옥테인의재질애니메이션 카메라맵핑
2 ![]() |
어렵다아아 | 2024.08.18 | 331 |
2139 | Octane |
100
지금 옥테인 오류로 인해서 작업이 힘든데 로그 한번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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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볼캡 | 2024.08.17 | 187 |
2138 | Octane |
완료
카메라맵핑으로 프로젝션된 옥테인 메테리얼 이미지를 고정하려면 어떤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까요?
6 ![]() |
옴뇽뇽뇽 | 2024.08.16 | 239 |
2137 | Octane |
50
플러그인 오류 해결법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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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볼캡 | 2024.08.15 | 312 |
2136 | Octane | 회사에서 그레이스케일고릴라 등 플러그인 지원 유무 1 | 꿀독 | 2024.08.14 | 432 |
2135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에서 원치 않는 물체 반사 제외 시킬 수 있나요?
2 ![]() |
한수배우겠습니다 | 2024.08.13 | 377 |
2134 | Octane |
10
c4d pyro 옥테인에서 텍스쳐링 하기
1 ![]() |
일일일식 | 2024.08.13 | 619 |
2133 | Octane |
옥테인 렌더 설정 프리셋 질문드립니다.
![]() |
자이언츠 | 2024.08.13 | 137 |
2132 | Octane | 100 옥테인 렌더중 잘되다가 갑자기 렉이걸리고 시포디가 멈춥니다. 5 | 헤헷 | 2024.08.08 | 426 |
2131 | Octane |
옥테인 렌더 demain만 뽑기
2 ![]() |
가라마바 | 2024.08.07 | 505 |
2130 | Octane |
30
(해결안됐습니다ㅠ..) Ivy Generator 는 옥테인에서 사용할 수 없나요?
2 ![]() |
곰돌팔이 | 2024.08.07 | 206 |
2129 | Octane |
맥북 에어 M1 옥테인 질문입니다
![]() |
심상우 | 2024.08.04 | 305 |
2128 | Octane | 장소에 따라 렌더링 이미지가 달라지는 이유가 뭐죠? 2 | 곰돌팔이 | 2024.08.04 | 342 |
옥테인 헬프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적응 샘플링
적응 샘플링을 활성화합니다. 적응 샘플링은 렌더링의 영역이 전체 렌더링을 동일하게 샘플링하는 대신 다른 영역보다 더 많은 샘플링이 필요한지 여부를 판별하는 샘플링 방법입니다. Octane에서 적응 샘플링은 지정된 노이즈 수준에 도달한 픽셀에 대한 샘플링을 비활성화합니다. 적응 샘플링을 사용하면 Octane은 더 이상 렌더링할 필요가 없는 영역에서 렌더링을 중지하여 여전히 렌더링해야 하는 픽셀을 렌더링하는 데 더 많은 GPU 전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대 샘플을 상당히 높게(30,000개 이상) 올린 다음 적응 샘플링을 사용하여 실제로 어느 픽셀이 그렇게 많은 샘플이 필요하고 어느 픽셀이 필요하지 않은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