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Adaptive sampling을 체크하고 안하고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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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Adaptive sampling을 체크하고 안하고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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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86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795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775 |
| 2130 | Octane |
30
(해결안됐습니다ㅠ..) Ivy Generator 는 옥테인에서 사용할 수 없나요?
2 |
곰돌팔이 | 2024.08.07 | 555 |
| 2129 | Octane |
맥북 에어 M1 옥테인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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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상우 | 2024.08.04 | 608 |
| 2128 | Octane | 장소에 따라 렌더링 이미지가 달라지는 이유가 뭐죠? 2 | 곰돌팔이 | 2024.08.04 | 713 |
| 2127 | Octane |
옥테인 라이센스 오류? ㅠㅠ도와주세요
3 |
효닝 | 2024.08.02 | 936 |
| 2126 | Octane |
노이즈
1 |
웅 | 2024.08.02 | 989 |
| 2125 | Octane |
옥테인 라이뷰뷰어 일부만 보임
4 |
징니임 | 2024.08.01 | 285 |
| 2124 | Octane |
depth of field 오류 도와주세요ㅠ
3 |
개용 | 2024.07.31 | 900 |
| 2123 | Octane | 옥테인 렌더링 관련 질문드립니다! 2 | 우주감자 | 2024.07.30 | 404 |
| 2122 | Octane |
옥테인 오류 도와주세요ㅜㅜㅜ
1 |
혜지니 | 2024.07.29 | 496 |
| 2121 | Octane |
옥테인 설치 구매 - 구독 처리 중
1 |
고오래 | 2024.07.28 | 1007 |
| 2120 | Octane |
MacBook Pro
옥테인 there is no gpu device which is selected 아놔
2 |
전지누 | 2024.07.25 | 733 |
| 2119 | Octane | 500 완료 옥테인 멀티패스 메인제거 4 | 서진2 | 2024.07.25 | 798 |
| 2118 | Octane |
octane scatter 애니메이션 관려 질문드립니다
octane scatter 애니메이션 관려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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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에이치제이 | 2024.07.25 | 512 |
| 2117 | Octane | 100 렌더팜 iRander 써보신분 계신가요? 1 | 헤헷 | 2024.07.24 | 492 |
| 2116 | Octane |
옥테인 렌더 뷰포트와 카메라 각도가 다르게 나오는데 왜이런걸까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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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윈데이 | 2024.07.23 | 699 |
| 2115 | Octane |
렌더 예상 시간이 안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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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크크 | 2024.07.21 | 436 |
| 2114 | Octane |
10
렌더링시 seen by camera 안 먹는 이유가 뭔가요??
1 |
퀸셩 | 2024.07.15 | 708 |
| 2113 | Octane | 옥테인 최신 버전 설치 후 c4d 부팅 안되는 현상 | 폴라포 | 2024.07.15 | 393 |
| 2112 | Octane |
Pyro 뷰포트에서는 잘 보이는데 Cache하면 아예 안나옵니다 오늘 마감인데 도와주세요 ㅠㅠ
1 |
비코즈 | 2024.07.12 | 944 |
| 2111 | Octane |
50
완료
C4D 옥테인 텍스쳐 OBJ로 출력할 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2 |
비코즈 | 2024.07.11 | 840 |
옥테인 헬프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적응 샘플링
적응 샘플링을 활성화합니다. 적응 샘플링은 렌더링의 영역이 전체 렌더링을 동일하게 샘플링하는 대신 다른 영역보다 더 많은 샘플링이 필요한지 여부를 판별하는 샘플링 방법입니다. Octane에서 적응 샘플링은 지정된 노이즈 수준에 도달한 픽셀에 대한 샘플링을 비활성화합니다. 적응 샘플링을 사용하면 Octane은 더 이상 렌더링할 필요가 없는 영역에서 렌더링을 중지하여 여전히 렌더링해야 하는 픽셀을 렌더링하는 데 더 많은 GPU 전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대 샘플을 상당히 높게(30,000개 이상) 올린 다음 적응 샘플링을 사용하여 실제로 어느 픽셀이 그렇게 많은 샘플이 필요하고 어느 픽셀이 필요하지 않은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