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ane render로 뽑아내는데 노이즈가 너무 끼네요...
크리스탈 재질을 표현하고있고 현재 direct lighting으로 뽑아내고 있습니다 (path tracing으로 하면 색감이 너무 달라져서요)
static noise도 해봤고 생플값도 올려봤는데 안되네요 .. 
 
팁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채택포인트 | 30 | 
|---|
octane render로 뽑아내는데 노이즈가 너무 끼네요...
크리스탈 재질을 표현하고있고 현재 direct lighting으로 뽑아내고 있습니다 (path tracing으로 하면 색감이 너무 달라져서요)
static noise도 해봤고 생플값도 올려봤는데 안되네요 .. 
 
팁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세아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6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959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824 | 
| 2090 | Octane | 
																			완료
													
								
					octane애서 volume builder 사용 시  재질 오류				
												5												 | 
																																										쏘무라 | 2024.06.24 | 989 | 
| 2089 | Octane | 
														100
																		
								
					라이센스 로그인 오류? 여러 방법 다 시도해 봤는데 해결이 안됩니다..				
												1												 | 
																																										토토로리사 | 2024.06.21 | 932 | 
| 2088 | Octane | 
																						
								
					옥테인 Emission 오류로 렌더 멈춤현상?				
																								 | 
																																										유튜브문승익 | 2024.06.16 | 831 | 
| 2087 | Octane | 
														300
															완료
													
								
					옥테인 색감이 왜 이럴까요??				
												2												 | 
																																										김또또 | 2024.06.13 | 801 | 
| 2086 | Octane | 옥테인은 학생 라이선스가 없나요? 1 | 칯 | 2024.06.12 | 1469 | 
| 2085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중 무한 로딩에 걸리는 현상 2 | 103번 | 2024.06.12 | 783 | 
| 2084 | Octane | 
																						
								
					옥테인렌더 파일 설정				
																								 | 
																																										죠스바나나 | 2024.06.11 | 962 | 
| 2083 | Octane | 
																						
								
					옥테인 AOV Cryptomatte				
												1												 | 
																																										스노우볼 | 2024.06.10 | 946 | 
| 2082 | Octane | 
																						
								
					옥테인렌더러 화면 멈춤				
												3												 | 
																																										꿀차 | 2024.06.10 | 1115 | 
| 2081 | Octane | 
																			완료
													
								
					Octane.dll 에러 문제				
												9												 | 
																																										웬즈데이 | 2024.06.07 | 1054 | 
| 2080 | Octane | Hdri와 OctaneDayLight 같이 쓸 수 없나요? 1 | 블랙홀 | 2024.06.05 | 672 | 
| 2079 | Octane | 
														30
																		
								
					라이브뷰어로 볼 때와 렌더 결과물이 차이가 날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1												 | 
																																										리리라 | 2024.06.04 | 1021 | 
| 2078 | Octane | 맥북, 데스크탑 옥테인 번갈아서 사용 가능한가요? 1 | 정주 | 2024.06.02 | 1245 | 
| 2077 | Octane | 옥테인 랜더 / 라이브 뷰어에서의 랜더 타임과 실제 랜더링 타임에 격차가 너무 큽니다 | won5092 | 2024.05.30 | 1056 | 
| 2076 | Octane | 
														20
																		
								
					이런 부분에서 텍스쳐가 반복 되는 건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1												 | 
																																										도파마 | 2024.05.28 | 470 | 
| 2075 | Octane | 
																						
								
					콜리전디포머 옥테인 렌더시 적용안됨				
												3												 | 
																																										이칠이 | 2024.05.27 | 375 | 
| 2074 | Octane | 
																			완료
													
								
					옥테인 라이브뷰어 위치가 이상한데 도와주세요ㅠㅠ				
												2												 | 
																																										스윈데이 | 2024.05.26 | 529 | 
| 2073 | Octane | 
																						
								
					렌더 화면 검은화면				
												2												 | 
																																										가만간 | 2024.05.26 | 921 | 
| 2072 | Octane | 
														10
																		
								
					옥테인 화면 검게 가려지는 부분 어떻게 줄이는 걸까요? ㅜㅜ				
												1												 | 
																																										하야통 | 2024.05.26 | 881 | 
| 2071 | Octane | 
														500
															완료
													
								
					옥테인 라이브 뷰어가 계속 멈춥니다...				
												2												 | 
																																										별돌맹이 | 2024.05.26 | 648 | 
스펙큘러재질 사용하실때는 패스트레이싱으로 작업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