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식으로 서페이스에 옥테인스케터를 사용해서 포레스터 트리를 뿌릴때에..
나무가 겹치는 부분이 꼭 생기네요.. 나무가 안겹치게 하는 옵션 같은거 있을까요?
그리고 Distritution에 버텍스랑 서페이스랑 use Csv파일 이렇게 3가지 방법이 있던데..
저는 제가 원하는 부분만 나무를 놓고 싶은데 스플라인을 통해서 원하는 포인트 위에다 놓는 그런 방법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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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식으로 서페이스에 옥테인스케터를 사용해서 포레스터 트리를 뿌릴때에..
나무가 겹치는 부분이 꼭 생기네요.. 나무가 안겹치게 하는 옵션 같은거 있을까요?
그리고 Distritution에 버텍스랑 서페이스랑 use Csv파일 이렇게 3가지 방법이 있던데..
저는 제가 원하는 부분만 나무를 놓고 싶은데 스플라인을 통해서 원하는 포인트 위에다 놓는 그런 방법 있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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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838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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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71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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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544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0038 |
저같은경우는 버텍스맵 이용해서 원하는곳에 나무 배치합니다
먼저, 바닥이 될곳의 면을 셀렉션하신뒤 왼쪽 상단의 Select - Set vertex Weight 누르시면 태그가 생깁니다.
그 태그를 아래 사진처럼 넣어주시면 됩니다!
씬파일 있으니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