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52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54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001 |
| 2734 | Octane |
100
옥테인 렌더에서 플리커 현상이 일어나는거 같습니다 ㅠ
|
킬리만자로의삶 | 2024.03.24 | 1454 |
| 2733 | Octane | 100 완료 adaptive sampling 은 무조건 체크해주는게 좋나요? 2 | 이파리` | 2024.03.23 | 1573 |
| 2732 | Octane |
50
옥테인 There is no gpu device selected + Available Device 체크 풀림 문제
2 |
비스무트 | 2024.03.23 | 1324 |
| 2731 | Octane | 100 완료 옥테인 모션블러 관련질문입니다.. 2 | 킬리만자로의삶 | 2024.03.23 | 1462 |
| 2730 | Octane |
옥테인 렌더러 질문
2 |
원픽 | 2024.03.23 | 1091 |
| 2729 | Redshift | redshift 버전 3.5.22 에서의 노드 투 아웃풋 핫키가 궁금해요 2 | 핸드크림 | 2024.03.22 | 861 |
| 2728 | Octane |
100
완료
볼륨빌더-Fog 가 픽셀처럼 깨져보여요
2 |
이파리` | 2024.03.21 | 1032 |
| 2727 | Octane | 100 완료 채널 나눠서 뽑으면 더 오래걸리나요? 2 | 이파리` | 2024.03.21 | 395 |
| 2726 | Octane |
옥테인 창에서 메뉴 비활성화 질문드립니다.
2 |
자이언츠 | 2024.03.20 | 1060 |
| 2725 | Octane |
Octane 무아레 현상
|
웬즈데이 | 2024.03.20 | 1164 |
| 2724 | Redshift | 렌더링 관련 질문 드립니다 1 | 하아늘 | 2024.03.20 | 461 |
| 2723 | Octane |
옥테인 렌더 시간 질문 드립니다.
1 |
묵사바리 | 2024.03.15 | 931 |
| 2722 | Octane | 100 Fog+Volume Builder 최적화할 수 있나요? | 이파리` | 2024.03.14 | 1120 |
| 2721 | Octane | C4D 2023버전 옥테인 모션작업 프리뷰 | 얍마도완득 | 2024.03.13 | 984 |
| 2720 | Octane | 옥테인 설치 도와주실 분 계신가요..??ㅠㅠ 1 | 쏘애이 | 2024.03.13 | 789 |
| 2719 | Octane | 맥북 M3 MAX 에서 옥테인 작동 하나요? 2 | 캐치 | 2024.03.12 | 1416 |
| 2718 | Octane |
100
완료
멀티패스 노이즈 문제 제발 도와주세요
2 |
huinema4d | 2024.03.10 | 930 |
| 2717 | Octane |
완료
작업창과 뷰창 설정 방법이 궁금합니다.
1 |
자이언츠 | 2024.03.10 | 1050 |
| 2716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링이 안됩니다...
2 |
진비용 | 2024.03.08 | 934 |
| 2715 | Octane |
10
옥테인 원근감과 너무 평면적인 결과물…
1 |
두루룽 | 2024.03.08 | 13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