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41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45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898 |
| 34 | Sketch and Toon | The Sketch and Toon Post Effect is required to export this format. 메세지가 떠썽요 6 | 모히칸 | 2008.05.21 | 1117 |
| 33 | V-Ray | 라이팅에 관한 질문입니다. 1 | 모션사랑 | 2008.05.14 | 1076 |
| 32 | Sketch and Toon |
스켓치에서 투명하게 하려면,,
3 |
jayegg | 2008.05.07 | 771 |
| 31 | Sketch and Toon |
Sketch and Toon질문입니다~
2 |
jayegg | 2008.05.02 | 897 |
| 30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에서 그림자를표현할때
3 |
푸헐헐 | 2008.03.17 | 837 |
| 29 | Sketch and Toon |
Sketch 맵핑과 Material 질문 입니다!!
2 |
jayegg | 2008.03.15 | 776 |
| 28 | V-Ray | 시네마4D R10 GI렌더링을 튜토리얼 보면서 따라하는데, 완전 까만화면으로 렌더 됩니다. 3 | vray처음시작 | 2008.02.21 | 1093 |
| 27 | Sketch and Toon |
오토캐드에서 2D 도면 불러와서요....
4 |
에나가 | 2008.01.21 | 1601 |
| 26 | Sketch and Toon |
[re] 오토캐드에서 2D 도면 불러와서요....
|
이단비 | 2008.01.22 | 789 |
| 25 | V-Ray | Vray는 현재 정식 버젼이 출시 된건가요???? 5 | noir | 2008.01.08 | 1085 |
| 24 | Sketch and Toon | Sketch and Toon에서 유리재질 질문입니다 5 | 심재헌 | 2007.12.19 | 6821 |
| 23 | V-Ray |
vray spot 라이트 범위에 대해서 질문이요
1 |
햄토리 | 2007.11.15 | 836 |
| 22 | V-Ray | vray 라이트중에 IES 라이트 어떻게 쓰나요? 2 | 햄토리 | 2007.11.14 | 1058 |
| 21 | V-Ray |
뷔레이 에어리어 라이트 설정시 문제
2 |
P. | 2007.10.30 | 831 |
| 20 | Sketch and Toon | 스케치엔 툰랜더에대해 6 | 지식인 | 2007.10.10 | 989 |
| 19 | V-Ray |
브레이 area 라이트가 안나옵니다.
3 |
햄토리 | 2007.09.24 | 836 |
| 18 | Sketch and Toon |
스케치툰에서 라인만 따로뽑을려면 어떻게 하죠?
5 |
수옥 | 2007.09.11 | 1227 |
| 17 | Sketch and Toon | sketch and toon 맵핑 질문입니다. 2 | 시봉 | 2007.09.06 | 789 |
| 16 | Sketch and Toon |
스케치&툰 렌더링에서 알파값관련된 질문...
1 |
김판근 | 2007.07.23 | 859 |
| 15 | Sketch and Toon |
[re] [re] 스케치&툰 렌더링에서 알파값관련된 질문...
4 |
P | 2007.07.23 | 184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