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41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45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898 |
| 54 | Sketch and Toon |
투명도 적용해도 렌더시...안되네요...삐질..;
3 |
분홍돌고래 | 2008.10.28 | 940 |
| 53 | Sketch and Toon | 쉐이더가 선밖으로 러프하게? 나올려면 2 | 분홍돌고래 | 2008.10.28 | 903 |
| 52 | Sketch and Toon | 선따로 mat따로 뽑을순 없나요?ㅠ 1 | 분홍돌고래 | 2008.10.28 | 790 |
| 51 | Sketch and Toon |
스케치 앤 툰 적용후 랜더링걸면 왜 라인들이 덜덜 거릴까요?(재질문)
7 |
아트모션 | 2008.10.14 | 975 |
| 50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에서 라인애니를 주면 라인이 덜덜 거려요..ㅜㅜ(수정)
6 |
아트모션 | 2008.10.12 | 836 |
| 49 | Sketch and Toon | 면부분의 색깔을 없애주려면 어케 해야 하나요? 4 | 서걱 | 2008.10.03 | 1061 |
| 48 | V-Ray | vray에서 디스퍼션기능은 어떤건가요? 2 | 뼈사리 | 2008.10.01 | 767 |
| 47 | Sketch and Toon | 스케치툰 겉라인이 아닌 속으로 채워지려면 ㅠ_ㅠ 6 | 으헤히푸히 | 2008.09.30 | 754 |
| 46 | V-Ray |
수영장 바닥에 햇빛 비치는 효과 주는법???
6 |
햄토리 | 2008.09.29 | 1228 |
| 45 | V-Ray | 브이레이 설치법좀 알려주세요. 2 | 레이 | 2008.09.09 | 1295 |
| 44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 툰에서 오브젝트의안쪽 질감재질을 어케 바꿀수 있을까요?
3 |
아트모션 | 2008.09.05 | 928 |
| 43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에 관련된 번역자료같은게 있을까요? 2 | 아트모션 | 2008.09.05 | 653 |
| 42 | V-Ray |
vray 렌더링 질문입니다.
4 |
탕수육 | 2008.08.27 | 990 |
| 41 | Sketch and Toon |
스케치 앤 툰에서 거리에 따른 스케치 선의 두께조절이 가능한가요?
6 |
김씨집안 | 2008.08.02 | 981 |
| 40 | Sketch and Toon | plane에 들어있는 영상을 sketch&toon으로 뽑을 수 있나요? 1 | 모션사랑 | 2008.08.01 | 867 |
| 39 | V-Ray |
[완전 초보] 파인널 렌더 혹은 브이레이 는 어떻게 깔아야 하는건가요
2 |
이즈 | 2008.07.30 | 1281 |
| 38 | V-Ray | C4D vray irradience map mode 관련 질문 입니다. 3 | elec | 2008.07.24 | 1136 |
| 37 | Sketch and Toon |
스케치 앤툰에서 그림자 표현은 어떻게 하죠...ㅜ.ㅜ
5 |
에나가 | 2008.06.24 | 1074 |
| 36 | Sketch and Toon |
스케치엔툰으로 제도느낌 표현하려면...
6 |
에나가 | 2008.06.23 | 967 |
| 35 | V-Ray |
브이레이 랜더시 주변색깔에 반사되는 현상 조절하는법??
4 |
햄토리 | 2008.05.28 | 16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