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41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45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898 |
| 74 | Sketch and Toon |
스케치엔툰 물체가 겹치는 부분에 대한 라인 렌더
5 |
시부야 | 2009.05.15 | 1111 |
| 73 | Sketch and Toon |
스키치엔툰에서 라인 퀄리티를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6 |
시부야 | 2009.05.14 | 963 |
| 72 | Sketch and Toon |
선이 덜 나옴니다.
3 |
Gyus | 2009.03.08 | 1181 |
| 71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으로 수묵화느낌는 선을 어떻게 만드나요
3 |
bakcon | 2009.02.27 | 1608 |
| 70 | V-Ray | vray 사용시 multi pass 사용 관련.. 2 | z037 | 2009.02.19 | 858 |
| 69 | V-Ray | vray 까니간 이런글이..? 2 | 로윈 | 2009.01.14 | 901 |
| 68 | V-Ray | mat를 다운받았는데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요?? 1 | mass | 2008.12.25 | 1006 |
| 67 | V-Ray | VRAY사용시에 컴포지팅 태그가 안먹는데요.. 4 | aimHIGH | 2008.12.25 | 956 |
| 66 | V-Ray | vray tag가 궁금합니다.. 3 | aimHIGH | 2008.12.23 | 869 |
| 65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 강좌없을까요..ㅠㅠ? | EoSis | 2008.12.18 | 718 |
| 64 | Sketch and Toon | 버젼10 과 11에서 스케치앤툰의 옵션변화가 많이 있는거같습니다. 4 | 웬룬희 | 2008.12.17 | 776 |
| 63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 사용법 모르겠어요..ㅜㅜ 알고있었는데 까먹은... 2 | EoSis | 2008.12.17 | 1118 |
| 62 | V-Ray |
R11용 브이레이 데모 설치법 , 설치파일이 없습니다
4 |
햄토리 | 2008.12.02 | 1083 |
| 61 | Sketch and Toon |
라인 애니메이션이 떨려요~~ 선을 기본선으로 했는데도 그러네요..
3 |
마우스 | 2008.11.27 | 824 |
| 60 | Sketch and Toon |
면 안을 마커느낌으로 채워주고 싶습니다..ㅠㅠ
5 |
서걱 | 2008.11.26 | 916 |
| 59 | V-Ray | vray 머트리얼 퓨리뷰 관련 질문입니다. 2 | m2ta | 2008.11.26 | 1042 |
| 58 | Sketch and Toon |
쉐이딩을 없애고 선만 뽑고 싶은데 어케 하는지 도통 모르겠습니다..ㅠㅠ
7 |
마우스 | 2008.11.26 | 936 |
| 57 | V-Ray | V-Ray에 대해서 ........ 4 | Vega | 2008.11.17 | 1027 |
| 56 | V-Ray | r11 은 아직 브이레이가 지원 안되나요? 2 | 보그를 타고 | 2008.11.13 | 1149 |
| 55 | Sketch and Toon | 각도에 따라 맵핑된 이미지가 틀려 보이는 문제.. 1 | 분홍돌고래 | 2008.11.12 | 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