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41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45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898
3074 Renderer 50 완료 렌더링 도중에 렌더 범위 설정이 가능한가요? 2 냥펀치 2025.02.27 850
3073 Redshift 60 완료 레드시프트 라이팅의 include에 대한 질문입니다. 2 file najin 2025.02.25 951
3072 Octane 10 완료 octane denoise 문제 2 file 이난돌 2025.02.25 875
3071 Octane 시포디 옥테인 텍스처 PSD로 한번에 저장하는 방법 olivu 2025.02.24 1024
3070 Redshift 완료 레드시프트를 이용하여 원하는 개체만 Alpha Channel로 뽑을 수 있나요? 2 file KOALL 2025.02.24 1478
3069 Octane 파티클 관련 질문 드립니다. 2 file 호호호호호 2025.02.23 1446
3068 Renderer 50 렌더 사진 저장 문제 file 윤포디 2025.02.20 865
3067 Octane 완료 옥테인 모션블러를 주면 물체가 반투명해집니다. 2 file olivu 2025.02.19 1302
3066 Redshift 100 레드시프트 유리 뒤에서 나오는 이미션 오브젝트의 이미션 랜더패스를 뽑고 싶은데 안 나와요 2 file 코너를도는코노 2025.02.18 987
3065 Octane 옥테인 데모버전 렌더 프리뷰 동영상 1 비요뜌 2025.02.17 1140
3064 Octane 완료 옥테인 데모버전 렌더링 시 뿌옇게 나옵니다ㅠ 2 file 도하치 2025.02.15 1005
3063 Redshift Redshift는 Translucency 재질을 어떤 채널에 연결하나요?! 1 C4D잘하고싶다 2025.02.14 1041
3062 Redshift Redshift의 RS Ramp노드가 옥테인에서의 Octane Gradiant노드와 비슷하다고 보면 될까요?! 2 C4D잘하고싶다 2025.02.10 724
3061 Redshift Redshift 구버전 노드에서 Bump Map 연결 시, Base Properties/Geometry > Geometry Bump Map으로 연결하면 되나요?! 2 file C4D잘하고싶다 2025.02.10 795
3060 Redshift 레드시프트 3.5.17버전과 Redshift 3.0.57버전의 차이가 많이 나는지 궁금합니다 숨닌 2025.02.09 1212
3059 Redshift Redshift는 Octane세팅에서 Path tracing 따로 설정하는 것처럼 지정하는 기능은 없나요?? C4D잘하고싶다 2025.02.09 1292
3058 Renderer pyro 막막해서 질문올립니다. pyro 랜더링 관련 1 file 류씨랩퍼 2025.02.08 944
3057 Redshift 레드쉬프트 이미션 관련 질문드립니다. 레드쉬프트 이미션 관련 질문드립니다. 수수2 2025.02.07 757
3056 Redshift Redshift Material 노드에디터는 구버전으로 변경이 불가능한가요?! 2 C4D잘하고싶다 2025.02.07 1040
3055 Octane Apple M1 MAX 에서 2025 버전 실행이 안됩니다 3 코코넛워터 2025.02.07 140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