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421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브이레이 포 시네마에서

시네마에서는 머터리얼을 기본머트리얼 + 추가머트리얼 ( 셀렉터 폴리곤에 의한 ) + 알파맵핑 이런식으로
머터리얼 쌓아서 적용할 수 있잖습니까?

그런데 브이레이에서는 알파맵핑을 적용하면 기본머트리얼이 표현이 안되네요.

그리고 백그라운드도 표현이 안되네요.
이거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 profile
    바이진 2009.09.18 11:47 채택
    시네마매터리얼에서 컨버팅 시에 자동으로 다 적용되는데요... 매터리얼 쌓는것도 별문제없이 다 잘 넘어갑니다...
    브이레이매터리얼로 첨부터 만들어본적은 없으니.. 그부분에선 잘모르겠네요...
  • ?
    번즈 2010.10.02 21:31
    material Weight에서 알파 값을 적용하면 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903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808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53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88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 156 157 Next
/ 157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