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398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채택포인트 200

안녕하세요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제가 red shift에서 displacement를 사용해 텍스쳐를 만들어보았는데요

 

 

sequence로 뽑아서 동영상으로 만들어보면 이게 자글자글하게 텍스쳐가 움직이네요 

 

노이즈 threshold도 낮추고 샘플도 4096까지 돌려서 해보고 이것저것 다 해보았느데 계속 자글거립니다 ㅠㅜ

displacement1.2mp4.jpg

displacement1.mp4.jpg

 

 

왜그런걸까요??

  • profile
    이정인 2025.12.26 18:13 채택
    디스플레이스보다는 기본 uv재질(격자무늬판)을 넣어서 uv가 제대로 작동하고있는지 우선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보기에는 볼륨?또는 알렘빅인 것 같은데, 그러면 매 프레임마다 uv가 달라지기 때문에 uv에 영향을 받지 않는 노이즈성격으로 세팅해주셔야 될거예요
  • ?
    인보노군 2025.12.30 06:45
    감사합니다 알렘빅이였는데 UV정리하고 노이즈의 SPACE를 UV맵으로 설정하니 잘 적용됩니다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41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44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897
3234 Octane 100 옥테인 월별결제 file 차분하게 2025.12.08 373
3233 Octane 옥테인만 깔면 시포디가 안 켜집니다 제발 살려주세요 2 file 노아 2025.12.07 586
3232 Octane 옥테인 연간구독 >> 월간구독 변경 관련 질문있습니다 1 테인아옥테인 2025.12.05 379
3231 Redshift 100 모션블러를 키면 특정 이펙터가 적용이 안됩니다 file 후안22 2025.12.05 352
3230 Renderer 원하는 오브젝트 따로따로 거는 방법이 궁금합니다ㅠ.ㅠ 1 제마제마 2025.12.03 654
3229 Redshift cinema4d redshift pyro 렌더시간 관련하여 질문합니다. 2 엘리자베스왕국 2025.12.01 375
3228 Octane 1000 완료 옥테인 2026 인스톨 이후 렌더링 속도 저하가 생겼습니다 1 file 꿀벌 2025.11.30 370
3227 Octane 완료 시포디 스테이지 기능을 옥테인으로 할 때 어떻게 대체해야하나요? 7 테인아옥테인 2025.11.29 479
3226 Octane 50 옥테인 렌더 라이트 AOV 설정 시 반사광 사라지는 문제 1 file 큼수무수 2025.11.27 355
3225 Redshift 100 완료 레드시프트 알파로 뽑으면 Glow , Streak 빠지는 현상 질문입니다 !! 1 file 주먹고양이 2025.11.26 322
3224 Redshift Redshift에서 배경 영상 푸티지가 멈춰서 재생이 안됩니다. 2 엘리자베스왕국 2025.11.16 412
3223 Octane 단일 개체 렌더 3 2025.11.13 328
3222 Renderer 완료 시포디 에서 마이너스 프레임 렌더 2 file 스타까치 2025.11.11 388
3221 Octane 옥테인 렌더러, 5070TI, NVIDIA 드라이버 호환 2 file 오이오 2025.11.10 501
3220 Renderer 렌더 FPS질문드립니다. 1 file 자이언츠 2025.11.07 478
3219 Redshift 30 완료 렌더링 중 특정 프레임에서 시간이 튀는 현상 2 file 마운딩 2025.11.02 540
3218 Octane 완료 옥테인 렌더세팅의 AI Denoiser가 자꾸 꺼집니다. 카메라 Imager의 Denoiser는 켜져있어요 2 file 아게네코 2025.10.29 472
3217 Octane 완료 옥테인 화면 전체 노이즈가 껴요 2 file 김쥬 2025.10.24 450
3216 Renderer 옥테인과 레드시프트중에 뭘 쓰는게 좋을까요? 3 옥테인실사를향하여 2025.10.23 705
3215 Redshift 레드시프트에 Post Fx AOV를 따로 뽑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file 옴뇽뇽뇽 2025.10.20 40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