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INEMA 4D: 2024.3.2버전
OCTANE: 2023.1.1 버전
NVIIDA DRIVER: 581.57 스튜디오버전 사용중입니다.

프로그램에서 그래픽카드는 정상적으로 인식되고 있고
옥테인 버전과 엔비디아 드라이버 버전을 서로 여러개 변경해보며 설치해봤지만 계속 쿠바 디바이서 경고창이 뜨면서 렌더창이 안뜨고있는 상황입니다
어떤게 문제인걸까요?

CINEMA 4D: 2024.3.2버전
OCTANE: 2023.1.1 버전
NVIIDA DRIVER: 581.57 스튜디오버전 사용중입니다.

프로그램에서 그래픽카드는 정상적으로 인식되고 있고
옥테인 버전과 엔비디아 드라이버 버전을 서로 여러개 변경해보며 설치해봤지만 계속 쿠바 디바이서 경고창이 뜨면서 렌더창이 안뜨고있는 상황입니다
어떤게 문제인걸까요?
혹시 해결을 하셨을까요...?저도 같은 문제로 계속 해결법을 찾는데 안나와서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42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46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920 |
| 3214 | Octane |
옥테인 재질 노드와 관련한 렌더타임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7 |
룡호 | 2025.10.18 | 482 |
| 3213 | Octane |
완료
옥테인 exr로 뽑으면 TIF 같이 뽑혀요
2 |
아무것도모르는1인 | 2025.10.17 | 451 |
| 3212 | Octane |
옥테인 실행시 에러
2 |
호낙 | 2025.10.16 | 391 |
| 3211 | Octane |
2023 옥테인 설치가 안됩니다.
2 |
율태태 | 2025.10.09 | 441 |
| 3210 | Octane |
데탑이냐 맥북이냐에 따라 같은 파일도 아예 다르게 보일 수 있나요?
1 |
늅125 | 2025.10.08 | 407 |
| 3209 | Octane |
옥테인 실행시 타임아웃 경고창이 떠요
3 |
김쥬 | 2025.10.03 | 387 |
| 3208 | Octane | 옥테인 50시리즈 호환 문제 6 | Yangdonggeun | 2025.09.20 | 642 |
| 3207 | Octane |
50
완료
옥테인 orbx 라우더 관련 탭이 없어요
2 |
김춘추 | 2025.09.16 | 417 |
| 3206 | Redshift | Redshift VRAM 관련 오류 해결책 공유합니다 2 | 예희 | 2025.09.16 | 859 |
| 3205 | Octane |
10
완료
옥테인렌더 렌더시 색감 달라지는 현상 질문
2 |
틸킴 | 2025.09.14 | 503 |
| 3204 | Octane | 70 완료 옥테인 노드 오류 7 | 망고곰 | 2025.09.08 | 386 |
| 3203 | Redshift |
완료
그래픽카드 5070ti 레드시프트 렌더 오류
4 |
우유 | 2025.09.07 | 517 |
| 3202 | Redshift |
완료
c4d 렌더링 오류가 뜹니다..
4 |
랄루 | 2025.09.07 | 516 |
| 3201 | Octane |
완료
device perferences의 unavailabble이 너무 크게 잡아먹는 문제
2 |
망고곰 | 2025.09.02 | 350 |
| 3200 | Octane |
octane 뷰포트에는 보이는데 라이브뷰어에는 안보
1 |
롱터우 | 2025.08.26 | 475 |
| 3199 | Octane |
옥테인 렌더시 픽쳐 뷰어에서 잘려서 나옵니다
2 |
일진 | 2025.08.22 | 542 |
| 3198 | Redshift |
레드시프트 shader graph가 뜨질 않습니다
2 |
옹이옹이 | 2025.08.21 | 661 |
| 3197 | Octane | 100 완료 옥테인파일을 플러그인에 넣으면 시포디가 실행이안됩니다 2 | 네어 | 2025.08.19 | 651 |
| 3196 | Octane |
완료
렌더시 라이브뷰어랑 색감이 너무 다르게 나오는 문제
2 |
realshape | 2025.08.15 | 674 |
| 3195 | Octane |
50
완료
렌더시 발생하는 노이즈 해결법
6 |
콩콩투 | 2025.08.15 | 903 |
높은 확률로 옥테인의 버전이 시네마 포디 버전보다 낮아서 인식이 안되는 오류인것같습니다. 옥테인 버전을 더 높은 버전으로 바꿔서 다시 해보시겠어요?
그래도 안된다면 OTOY 측에 이메일 보내서 링크를 따로 받는게 빠를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