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테인 HDRI 넣기만 하면 화면이 하얗게 되는데 원래 화면으로 어떻게 하면 돌아가나요 ㅠㅠ 텍스쳐 아무것도 넣지 않은 상태입니다


옥테인 HDRI 넣기만 하면 화면이 하얗게 되는데 원래 화면으로 어떻게 하면 돌아가나요 ㅠㅠ 텍스쳐 아무것도 넣지 않은 상태입니다
질문과 별개의 이야기인데요... 질문 제목을 바꾸시면 안됩니다.
다른 비슷한 질문을 하신 분들이 검색 할 수 있게 처음 질문 제목으로 바꾸어 주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33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126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765 |
| 3157 | Octane |
렌더 속도가 너무 느린데 따로 설정을 해야 할까요?
4 |
realshape | 2025.06.14 | 391 |
| 3156 | Octane |
엑스파티클 openvdb 옥테인 모션블러 먹이는 방법 아시나요?
1 |
굴유생 | 2025.06.11 | 371 |
| 3155 | Octane |
100
렌더러와 라이브 뷰어가 다릅니다
|
woninva | 2025.06.10 | 756 |
| 3154 | Octane |
옥테인 불법 메모리 오류
1 |
진드기 | 2025.06.06 | 663 |
| 3153 | Octane |
옥테인 렌더 셋팅창 오류
1 |
예삐이모 | 2025.06.06 | 421 |
| 3152 | Octane |
Baking Texture 노드에서 Space Type 변경하는 방법
|
예삐이모 | 2025.06.04 | 299 |
| 3151 | Octane |
20
완료
볼륨 포그 사이에 라이트 넣을 때 외곽선 보임
2 |
이아이 | 2025.06.04 | 839 |
| 3150 | Octane |
startup과 standard에 octane패널이 없습니다
|
진드기 | 2025.06.02 | 215 |
| 3149 | Octane |
완료
옥테인 환경맵 질문드립니다.
2 |
자이언츠 | 2025.06.02 | 652 |
| 3148 | Octane |
100
옥테인 라이브 뷰어 비율 질문있습니다!
|
인섬니아 | 2025.06.01 | 300 |
| 3147 | Octane | 5000번대 GPU 옥테인 아직도 불안한가요?????? 2 | 퍼빅 | 2025.05.30 | 687 |
| 3146 | Redshift |
완료
c4d 시포디 시네마포디 레드쉬프트 렌더링 완료 후 화면 어두워짐
3 |
버그으악 | 2025.05.29 | 393 |
| 3145 | Octane |
20
Octane Liveviewer와 Render로 출력된 이미지가 다릅니다
|
갱깅 | 2025.05.27 | 639 |
| 3144 | Redshift | 완료 스펀지 같은 구멍뚫린 재질은 어떻게 만드는거에요?? 2 | 모션그래픽꿈나무 | 2025.05.26 | 557 |
| 3143 | Redshift | cpu만 사용해서 렌더가 돼요 1 | 감자연 | 2025.05.25 | 573 |
| 3142 | Redshift | 레드시프트 툰렌더 최적화 방법 | 그리너 | 2025.05.22 | 369 |
| 3141 | Octane |
옥테인 카메라 포커스 질문드립니다.
|
자이언츠 | 2025.05.22 | 448 |
| 3140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뷰가 갑자기 알록달록 이렇게 뜨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
2 |
도하치 | 2025.05.22 | 794 |
| 3139 | Octane |
완료
옥테인 노드 에디터 연결 질문드립니다.
1 |
자이언츠 | 2025.05.21 | 301 |
| 3138 | Octane |
옥테인 렌더 라이브 뷰어 창 크기 조절 및 줄이는 방법 알려주세요ㅠㅠ!
3 |
고오래 | 2025.05.21 | 938 |
옥테인 스카이를 지우시면 해결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