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inema4d 2023, redshift 3.5.24 사용 중입니다.
레드시프트에서 vertex맵을 활용해 부분적으로 컬러를 바꾸려고 하는데 하단 사진과 같이 레드와 싸이언 같은 색 대비를 크게 설정할 경우
부드럽게 빠지는 영역이 그냥 레드 반투명한 느낌으로 나왔으면 좋겠는데 하얗게 색이 뜹니다.
어떻게 해야 저 흰 부분을 없애고 깨끗하게 레드에서 싸이언으로 넘어가는 그라데이션을 구현할 수 있을까요?

| 첨부 '2' |
|---|
| 채택포인트 | 50 |
|---|
안녕하세요.
cinema4d 2023, redshift 3.5.24 사용 중입니다.
레드시프트에서 vertex맵을 활용해 부분적으로 컬러를 바꾸려고 하는데 하단 사진과 같이 레드와 싸이언 같은 색 대비를 크게 설정할 경우
부드럽게 빠지는 영역이 그냥 레드 반투명한 느낌으로 나왔으면 좋겠는데 하얗게 색이 뜹니다.
어떻게 해야 저 흰 부분을 없애고 깨끗하게 레드에서 싸이언으로 넘어가는 그라데이션을 구현할 수 있을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47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509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962 |
| 3014 | Octane |
블프할인 때문에 구독신청했는데 이거 신청이 된건가요?
1 |
정희수 | 2024.12.04 | 1386 |
| 3013 | Octane | 옥테인 사용 컴퓨터 하드를 외국으로 가져갔을때... | 디디모션 | 2024.12.04 | 1442 |
| 3012 | Octane |
Octane Scatter 도와주세요ㅠㅠ
1 |
조하진 | 2024.12.03 | 1279 |
| 3011 | Redshift |
50
완료
레드시프트 렌더시 나오는 경고 문구
2 |
지니주 | 2024.12.02 | 1470 |
| 3010 | Octane |
옥태인 블랙프라이데이 구독관련
1 |
마지노 | 2024.12.01 | 1558 |
| 3009 | Octane | 맥 M3에서 옥테인 설치 안되는 걸까용 ㅜㅜㅜ 2 | 제니퍼로렌스 | 2024.12.01 | 1544 |
| 3008 | Octane |
5
옥테인 z-depth 엣지에 안티앨리어싱이 안 되는 이유가 뭘까요?
1 |
퀸셩 | 2024.11.30 | 1435 |
| 3007 | Octane |
100
외부 GLB, FBX asset을 c4d 옥테인에서 convert material 으로 변형해서 node editor 들어가면 팅기는 오류
|
항생제 | 2024.11.30 | 1465 |
| 3006 | Octane | 완료 옥테인 블랙프라이데이!! 1 | 장역 | 2024.11.30 | 1626 |
| 3005 | Octane |
완료
otoy 홈피에서 Unlock은 무엇을 뜻하나요?
2 |
저장 | 2024.11.29 | 1304 |
| 3004 | Octane | 100 옥테인 블프 결제하면 GSG도 무료 사용 가능한가요? 1 | 디노 | 2024.11.29 | 1437 |
| 3003 | Redshift | 레드시프트에서 옥테인 dirt와 유사한 효과 주는 법 2 | 망고곰 | 2024.11.29 | 1370 |
| 3002 | Octane |
100
이재연님 강의 중 옥테인 렌더중 오류..?
1 |
아으 | 2024.11.28 | 904 |
| 3001 | Octane |
옥테인 렌더창 질문드립니다.
|
자이언츠 | 2024.11.27 | 1421 |
| 3000 | Redshift |
50
레드시프트 메테리얼 애니메이션
1 |
베크크 | 2024.11.26 | 1033 |
| 2999 | Octane |
10
옥테인 화면 크기조절
2 |
전지적영상시점 | 2024.11.26 | 1181 |
| 2998 | Redshift |
완료
레쉽 Bokeh 효과 안되요 ㅜㅜㅜ
1 |
유지혜 | 2024.11.25 | 1060 |
| 2997 | Redshift | 30 emitter효과를 만들고 tracer와 연결 시켜 놓고 tracer에 Random hair color를 주고 렌더를 걸었는데 검은화면만 나와여 | 주녁 | 2024.11.25 | 946 |
| 2996 | Octane | 올해는 옥테인 블랙프라이데이 없는건가요? 3 | 가가각 | 2024.11.25 | 1555 |
| 2995 | Octane |
옥테인 렌더가 안걸리는데 무슨 문제인지 파악이 안돼요
|
여린백셩 | 2024.11.21 | 1495 |
하얀색으로 뜬다는 부분이 제가 표시한 부분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Redshift Default Light 옵션이 켜져 있어서 그 라이트가 반사되어 보이는거 같습니다
밑에 있는 옵션을 꺼주시면 보이지 않지만 그렇게 되면 라이트가 설치 되지 않은 환경이 되어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서 검은색 화면만 보이게 되는데
라이트를 하나 설치 하셔서 디테일 옵션에서 Reflection 옵션을 0으로 두시면 라이트가 반사 되지 않아 원하는 값이 나오실거 같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