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4D에서 Redshift 렌더러를 사용하여 렌더링 진행중인데,
성능을 확인해보니 하나의 그래픽카드는 아예 작동이 안되는 것 같아서 문의드립니다.
CUDA 값은 둘다 높은 수치가 입력되는데,
GPU 1 의 사용률은 현저히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 외 GPU 0 에서 입력되는 3D 나 Video Decode값도 확인되지 않고요 ㅠ
그래픽 카드가 고장인걸까요? 혹은 따로 셋팅해야하는 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C4D에서 Redshift 렌더러를 사용하여 렌더링 진행중인데,
성능을 확인해보니 하나의 그래픽카드는 아예 작동이 안되는 것 같아서 문의드립니다.
CUDA 값은 둘다 높은 수치가 입력되는데,
GPU 1 의 사용률은 현저히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 외 GPU 0 에서 입력되는 3D 나 Video Decode값도 확인되지 않고요 ㅠ
그래픽 카드가 고장인걸까요? 혹은 따로 셋팅해야하는 게 있을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33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127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766 |
| 2977 | Octane |
50
완료
어떤 옥테인 렌더를 다운받아야 하나요?
1 |
냥펀치 | 2024.10.28 | 1155 |
| 2976 | Renderer |
150
레드시프트 초보 질문
|
kameil | 2024.10.25 | 611 |
| 2975 | Redshift | 100 레드시프트 쓰시는분들 보통 노드에디터 쓰시나요 shader graph 쓰시나요? 1 | 수루룻 | 2024.10.24 | 1254 |
| 2974 | Octane | 200 M2 칩, sonoma 14.4 에 옥테인 설치하신 분 있으실지요? | 우호 | 2024.10.24 | 791 |
| 2973 | Octane |
30
완료
옥테인 이런 텍스쳐는 어떻게 작업 해야 할까요?
3 |
알리사 | 2024.10.23 | 979 |
| 2972 | Octane |
20
완료
옥테인 Emission질문. 흐리멍텅하고 투명한 빛 만드는 법
1 |
이아이 | 2024.10.22 | 980 |
| 2971 | Octane |
맥북에서 옥테인 live DB
1 |
카우 | 2024.10.22 | 631 |
| 2970 | Renderer | 완료 옥테인 라이브 뷰어에서는 빠르게 렌더가 되는데 렌더링을 걸 때는 15분을 PREPARING만 하다가 오류가 나버리는데 왜이럴까요?? 1 | 스윈데이 | 2024.10.19 | 631 |
| 2969 | Octane |
완료
옥테인 프로젝션 frontal오류, 애니메이션 텍스쳐 오류
2 |
블루에몽 | 2024.10.19 | 832 |
| 2968 | Redshift |
250
레드시프트 렌더링 밴딩 현상 도와주세요!
1 |
지은02 | 2024.10.18 | 344 |
| 2967 | Octane |
완료
어두운 배경 유리 재질(옥테인) 도와주세요 ㅠㅠ
3 |
뭘봐 | 2024.10.16 | 970 |
| 2966 | Octane |
volume builder로 제작된 구름에 emission 적용이 안됩니다. 그리고 또다른 문제가...
|
커디프린스 | 2024.10.16 | 945 |
| 2965 | Redshift |
레드 쉬프트에서 카메라 백그라운드 이미지 설징시 컬러값 질문드립니다
1 |
몽타주 | 2024.10.15 | 478 |
| 2964 | Octane | Cinema 4D 2024에서 Octane Render 정품 문제 옥테인 2 | 송희 | 2024.10.14 | 907 |
| 2963 | Octane |
C4D 뷰포트와 옥테인 뷰포트 크기 불일치
6 |
뀰 | 2024.10.13 | 1115 |
| 2962 | Renderer | 프리뷰와 퍼스펙티브뷰 다름 오류 | 개용 | 2024.10.12 | 259 |
| 2961 | Octane |
50
Vram 렌더오류
|
thdekdls45 | 2024.10.10 | 844 |
| 2960 | Octane |
180
옥테인 기능중에 전개된모양으로 환경값이 들어간 텍스쳐를 뽑을수있나요?
|
우마이옹 | 2024.10.10 | 908 |
| 2959 | Redshift | 레드시프트 모션 부분 모션블러 | kameil | 2024.10.09 | 1015 |
| 2958 | Redshift |
150
레드시프트 라이트 옵션 질문드립니다!
|
지은02 | 2024.10.09 | 500 |
사용률은 실제 렌더러 사용량 외에 앱을 구동하고 화면을 표시하는 과정도 포함합니다.
Video Encode, Decode는 렌더링과 관련이 없으며 CUDA가 렌더링과 관련됩니다.
현재 디스플레이가 연결되어 있는 GPU에서만 3D항목이 높게 나옵니다. 나머지에서는 거의 0에 가깝게 표시되는 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