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닙니다. Path Tracing에서 1024를 사용했다고 가정하는 경우 Direct Lighting에서는 더 적은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th Tracing은 Refract, Scatter, Medium등 물리적 표현이 더 추가된 것으로 보통 사실적인 표현에 사용되고
Direct Lighting은 Refract, Scatter, Medium등이 필요하지 않은 실외 즉 직사광선이 주가 되는 씬에서 적은 샘플로 빠른 렌더를 원할 때 사용됩니다.
적정값이라는 것은 주관적입니다.
Path Tracing은 Indirect를 잘 표현하므로 그림자 안쪽에서 부드러운 콘트라스트를 가지지만 Direct Lighting은 강한 콘트라스트가 있는 등 차이가 큽니다.
아마도 대부분은 Path Tracing커널을 기반으로 프로덕션용 렌더링을 하므로 시간이나 적정한 조건이 아니라면 Direct Lighting은 제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닙니다. Path Tracing에서 1024를 사용했다고 가정하는 경우 Direct Lighting에서는 더 적은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th Tracing은 Refract, Scatter, Medium등 물리적 표현이 더 추가된 것으로 보통 사실적인 표현에 사용되고
Direct Lighting은 Refract, Scatter, Medium등이 필요하지 않은 실외 즉 직사광선이 주가 되는 씬에서 적은 샘플로 빠른 렌더를 원할 때 사용됩니다.
적정값이라는 것은 주관적입니다.
Path Tracing은 Indirect를 잘 표현하므로 그림자 안쪽에서 부드러운 콘트라스트를 가지지만 Direct Lighting은 강한 콘트라스트가 있는 등 차이가 큽니다.
아마도 대부분은 Path Tracing커널을 기반으로 프로덕션용 렌더링을 하므로 시간이나 적정한 조건이 아니라면 Direct Lighting은 제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