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 부분을 PLANE으로 만들고 각각 캐릭터들의 튀어나오는 모션을 주었습니다.
저 유미의 세포들 사진에서처럼 캐릭터와 화면이 닿는 부분에 라인이 생기며 푸르게 되는 효과를 원합니다
홀로그램 처럼 효과를 주고싶습니다.
이럴경우 투디에서 합성하는 것이 나을 까요 아니면 3D에서 작업해야하나요?
투디 합성을 해야할 것 같은데 어떠한 맵으로, 어떤 방식으로 활용해야 할 지 감이안옵니다 ㅠㅠ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액정 부분을 PLANE으로 만들고 각각 캐릭터들의 튀어나오는 모션을 주었습니다.
저 유미의 세포들 사진에서처럼 캐릭터와 화면이 닿는 부분에 라인이 생기며 푸르게 되는 효과를 원합니다
홀로그램 처럼 효과를 주고싶습니다.
이럴경우 투디에서 합성하는 것이 나을 까요 아니면 3D에서 작업해야하나요?
투디 합성을 해야할 것 같은데 어떠한 맵으로, 어떤 방식으로 활용해야 할 지 감이안옵니다 ㅠㅠ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47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50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960 |
| 2834 | Octane |
400
맥북 M3 옥테인X 질문
4 |
인욤둥 | 2024.06.24 | 1107 |
| 2833 | Octane |
완료
octane애서 volume builder 사용 시 재질 오류
5 |
쏘무라 | 2024.06.24 | 1416 |
| 2832 | Octane |
100
라이센스 로그인 오류? 여러 방법 다 시도해 봤는데 해결이 안됩니다..
1 |
토토로리사 | 2024.06.21 | 1196 |
| 2831 | Renderer | 10 시포디 멀티패스 개념 2 | 전지적영상시점 | 2024.06.17 | 980 |
| 2830 | Octane |
옥테인 Emission 오류로 렌더 멈춤현상?
|
유튜브문승익 | 2024.06.16 | 1196 |
| 2829 | Octane |
300
완료
옥테인 색감이 왜 이럴까요??
2 |
김또또 | 2024.06.13 | 1100 |
| 2828 | Octane | 옥테인은 학생 라이선스가 없나요? 1 | 칯 | 2024.06.12 | 2138 |
| 2827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중 무한 로딩에 걸리는 현상 2 | 103번 | 2024.06.12 | 1171 |
| 2826 | Octane |
옥테인렌더 파일 설정
|
죠스바나나 | 2024.06.11 | 1334 |
| 2825 | Octane |
옥테인 AOV Cryptomatte
1 |
스노우볼 | 2024.06.10 | 1329 |
| 2824 | Octane |
옥테인렌더러 화면 멈춤
3 |
꿀차 | 2024.06.10 | 1499 |
| 2823 | Renderer |
C4D 이미지 렌더시 메터리얼이 안보여요 ㅠㅠ
|
잽피 | 2024.06.10 | 569 |
| 2822 | Redshift |
100
퀵셀 브릿지에서 export하면 레드쉬프트 재질 오류가 나는데요 해결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2 |
흠름름 | 2024.06.09 | 867 |
| 2821 | Redshift |
100
레드쉬프트 렌더러 쓰면 검정화면 혹은 노랑화면(라이트)만 나옵니다ㅜㅜ 살려주세요..
|
혼효로 | 2024.06.09 | 812 |
| 2820 | Octane |
완료
Octane.dll 에러 문제
9 |
웬즈데이 | 2024.06.07 | 1448 |
| 2819 | Redshift |
100
레드시프트 렌더링 오류.. 너무 답답합니다 ㅜㅜ
2 |
소금파파 | 2024.06.05 | 2047 |
| 2818 | Octane | Hdri와 OctaneDayLight 같이 쓸 수 없나요? 1 | 블랙홀 | 2024.06.05 | 990 |
| 2817 | Renderer |
급))) 다른 컴퓨터에서 뽑으니까 색감이 달라요
1 |
무서운고양이 | 2024.06.04 | 1175 |
| 2816 | Octane |
30
라이브뷰어로 볼 때와 렌더 결과물이 차이가 날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1 |
리리라 | 2024.06.04 | 1321 |
| 2815 | Renderer | 레드쉬프트의 Color User Data 와 같은기능이 옥테인에는 없을까요? 1 | 시포디2 | 2024.06.03 | 688 |
Octane Dirt 맵으로 오브젝트가 닿는 부분이 영향을 받아 발광하게 조절할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