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렌더링을 돌릴 때 유튜브를 찾아보면 거의 png로 출력들을 하시는 것 같은데
영상으로 뽑으려면 mp4 포맷도 있는데 png를 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 채택포인트 | 50 |
|---|
선배님들 렌더링을 돌릴 때 유튜브를 찾아보면 거의 png로 출력들을 하시는 것 같은데
영상으로 뽑으려면 mp4 포맷도 있는데 png를 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50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53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988 |
| 2814 | Octane | 맥북, 데스크탑 옥테인 번갈아서 사용 가능한가요? 1 | 정주 | 2024.06.02 | 1489 |
| 2813 | Redshift |
100
렌더링 속도가 너무 느린데 뭐가 잘못됐는지 알 수 있을까요?
3 |
후92310 | 2024.06.01 | 1263 |
| 2812 | Renderer |
완료
맥북 m3 max 옥테인 설치 ㅠ
2 |
인욤둥 | 2024.05.30 | 1266 |
| 2811 | Octane | 옥테인 랜더 / 라이브 뷰어에서의 랜더 타임과 실제 랜더링 타임에 격차가 너무 큽니다 | won5092 | 2024.05.30 | 1322 |
| 2810 | Octane |
20
이런 부분에서 텍스쳐가 반복 되는 건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1 |
도파마 | 2024.05.28 | 755 |
| 2809 | Renderer |
20
영상으로 뽑혔으면 좋겠는데 사진이 뽑혀요.. 도와주세요 ..,.,,,,,
3 |
밍밍하다 | 2024.05.27 | 1084 |
| 2808 | Octane |
콜리전디포머 옥테인 렌더시 적용안됨
3 |
이칠이 | 2024.05.27 | 626 |
| 2807 | Octane |
완료
옥테인 라이브뷰어 위치가 이상한데 도와주세요ㅠㅠ
2 |
스윈데이 | 2024.05.26 | 826 |
| 2806 | Octane |
렌더 화면 검은화면
2 |
가만간 | 2024.05.26 | 1354 |
| 2805 | Octane |
10
옥테인 화면 검게 가려지는 부분 어떻게 줄이는 걸까요? ㅜㅜ
1 |
하야통 | 2024.05.26 | 1222 |
| 2804 | Octane |
500
완료
옥테인 라이브 뷰어가 계속 멈춥니다...
2 |
별돌맹이 | 2024.05.26 | 905 |
| 2803 | Octane | 완료 옥테인 스페큘러 재질 안쪽 멀티패스가 안 보입니다. 2 | 천련혼 | 2024.05.23 | 737 |
| 2802 | Octane |
볼륨빌더에 복셀 설정시 라이브뷰어가 안보여요ㅠ
|
감자싹 | 2024.05.23 | 1168 |
| 2801 | Octane |
컨트롤 +d 설정창 질문드립니다.
1 |
자이언츠 | 2024.05.21 | 1200 |
| 2800 | Octane | 20 옥테인 텍스쳐와 라이팅을 obj 같이 내보내기 할 수 있을까요?? | 뽀쨩 | 2024.05.20 | 1118 |
| 2799 | Octane |
옥테인 여러개 결제.
2 |
행복한우유 | 2024.05.20 | 1170 |
| 2798 | Renderer |
log 오류 도와주세요..
1 |
예지구 | 2024.05.20 | 440 |
| 2797 | Octane |
옥테인에서 특정 오브젝트에 "만" 모션블러를 적용하는 방법이 있나요?
6 |
한마 | 2024.05.20 | 2069 |
| 2796 | Octane |
옥테인렌더에서 최종렌더 뽑는데 배경을 투명하게? 뽑으려고 합니다.
1 |
자이언츠 | 2024.05.19 | 998 |
| 2795 | Sketch and Toon |
50
스케치앤툰 렌더 외곽선 질문드립니다!
|
헤헷 | 2024.05.19 | 614 |
mp4로 뽑다가 렌더링이 멈추면 파일이 깨져서 처음부터 다시해야하는데
png 같은 이미지 시퀀스로 뽑으면 멈춰도 그 부분부터 다시 뽑으면 되서 그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