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ane render로 뽑아내는데 노이즈가 너무 끼네요...
크리스탈 재질을 표현하고있고 현재 direct lighting으로 뽑아내고 있습니다 (path tracing으로 하면 색감이 너무 달라져서요)
static noise도 해봤고 생플값도 올려봤는데 안되네요 ..
팁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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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ane render로 뽑아내는데 노이즈가 너무 끼네요...
크리스탈 재질을 표현하고있고 현재 direct lighting으로 뽑아내고 있습니다 (path tracing으로 하면 색감이 너무 달라져서요)
static noise도 해봤고 생플값도 올려봤는데 안되네요 ..
팁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세아
스펙큘러재질 사용하실때는 패스트레이싱으로 작업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