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테인 텍스처 매니저를 실행시키면 위 사진같이 아무 것도 뜨지 않다가 멈추고 시포디가 꺼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전엔 이런 일이 없었는데,, 뭔가 브릿지에서 에셋을 바로 불러오기를 한 뒤로 부터 텍스처 누락이 잦고 옥테인 텍스처 매니저 작동이 안되는 것 같은데,
혹시 bridge에서 파일을 바로 export 했을 때 경로 설정에 오류가 있다던가 해서 이런 일이 발생 할 수 있나요?
| 첨부 '1' |
|---|

옥테인 텍스처 매니저를 실행시키면 위 사진같이 아무 것도 뜨지 않다가 멈추고 시포디가 꺼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전엔 이런 일이 없었는데,, 뭔가 브릿지에서 에셋을 바로 불러오기를 한 뒤로 부터 텍스처 누락이 잦고 옥테인 텍스처 매니저 작동이 안되는 것 같은데,
혹시 bridge에서 파일을 바로 export 했을 때 경로 설정에 오류가 있다던가 해서 이런 일이 발생 할 수 있나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3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5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099 |
| 2774 | Renderer |
완료
옥테인 카메라가 안먹힙니다...
2 |
조잉 | 2024.04.24 | 1598 |
| 2773 | Renderer |
20
멀티패스로 그림자만 뽑으려는데 노이즈가 엄청납니다
2 |
림 | 2024.04.24 | 1126 |
| 2772 | Octane |
10
옥테인 재질 - 이미지 텍스처 질문
2 |
전지적영상시점 | 2024.04.23 | 1302 |
| 2771 | Octane | 옥테인 카메라 포커스 관련 질문 1 | 조하진 | 2024.04.23 | 980 |
| 2770 | Octane |
30
옥테인렌더 뿌옇게 나오는 현상
6 |
김세아 | 2024.04.23 | 879 |
| 2769 | Octane |
옥테인 텍스처 베이킹시 깨짐현상
|
울트라맨이야 | 2024.04.23 | 1609 |
| 2768 | Octane |
100
옥테인 랜더 사용중 시포디와 옥테인 랜더 멈춤현상
|
강지석 | 2024.04.22 | 820 |
| 2767 | Octane | 50 완료 4cd 옥테인 라이팅 네모상자 안보이게 하는 방법 있나요? 1 | 유리뮤뮤 | 2024.04.22 | 1091 |
| 2766 | Octane | 30 옥테인과 C4D 계정이 같아야 하나요? | 도룡 | 2024.04.20 | 1039 |
| 2765 | Octane | 옥테인 렌더러 데모버전 psd저장 | 로코도코 | 2024.04.19 | 1249 |
| 2764 | Octane |
완료
옥테인 클로너 렌더 시 오류가 납니다 (로그 첨부)
2 |
예청아 | 2024.04.19 | 1414 |
| 2763 | Renderer |
10
퀵셀 에셋 레쉽에서 오류
|
Dell | 2024.04.19 | 692 |
| 2762 | Redshift | 렌더시 Irradiance point cloud 프로세스 관련 질문, 옵티마이징 질문 | 겟라섹 | 2024.04.18 | 631 |
| 2761 | Redshift | 레드시프트 노드 정렬기능 혹시있나요? 1 | 핸드크림 | 2024.04.17 | 682 |
| 2760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링시 가로세로 변경
2 |
로코도코 | 2024.04.17 | 824 |
| 2759 | Octane |
옥테인 렌더러 사용중인데 계속 에러가 뜹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고수분들 (굽신굽신)
2 |
냉린이 | 2024.04.17 | 1889 |
| 2758 | Octane | 완료 옥테인 라이브 뷰어 저장 1 | 로코도코 | 2024.04.16 | 1115 |
| 2757 | Redshift |
완료
이런 유리질감 어떻게 내는지 궁금합니다
3 |
경자 | 2024.04.16 | 1391 |
| 2756 | Redshift |
레드시프트 영상 렌더링을 내보낼때 자꾸 어두워져요
|
질라 | 2024.04.16 | 574 |
| 2755 | Sketch and Toon |
수묵화 기법 질문드립니다.
|
건다리78 | 2024.04.14 | 7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