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포디 초보 유저입니다.
제가 흰 배경에 만들고 있는 작품이 있는데요. 작품 안에 레이저가 있어 light가 들어가야만 하는데, 흰 배경으로 렌더링하여 추출하면 light가 보이질 않아서요..왜 그런건지는 이해는 하고 있지만,,ㅠ
혹시, 레이저 부분을 흰 배경에도 렌더링 시에 보이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검색하고 찾아봐도 너무 어려워서 글 남깁니다..! 해결 방법 부탁드리겠습니다 고수님들

| 첨부 '1' |
|---|
| 채택포인트 | 100 |
|---|
안녕하세요. 시포디 초보 유저입니다.
제가 흰 배경에 만들고 있는 작품이 있는데요. 작품 안에 레이저가 있어 light가 들어가야만 하는데, 흰 배경으로 렌더링하여 추출하면 light가 보이질 않아서요..왜 그런건지는 이해는 하고 있지만,,ㅠ
혹시, 레이저 부분을 흰 배경에도 렌더링 시에 보이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검색하고 찾아봐도 너무 어려워서 글 남깁니다..! 해결 방법 부탁드리겠습니다 고수님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13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3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082 |
| 2754 | Redshift |
100
완료
레드시프트가 계속 CPU렌더가 됩니다..
6 |
지포니디 | 2024.04.13 | 1525 |
| 2753 | Octane |
옥테인 렌더에서 렌더 설정질문드립니다.
|
자이언츠 | 2024.04.12 | 1179 |
| 2752 | Renderer | 라이브 뷰어 창 7 | 로코도코 | 2024.04.12 | 599 |
| 2751 | Octane |
완료
r25 버전에서 옥테인 라이트 패스 질문드립니다.
3 |
자이언츠 | 2024.04.12 | 1002 |
| 2750 | Octane |
100
완료
옥테인 렌더시간 증가문제
4 |
노빌 | 2024.04.10 | 1467 |
| 2749 | Octane |
옥테인 모드
3 |
로코도코 | 2024.04.10 | 1041 |
| 2748 | Redshift |
레드 시프트에서 quixel bridge 모델링 오류
2 |
알파카파카 | 2024.04.10 | 936 |
| 2747 | Octane |
애니메이션 옥테인 멈춤 현상 도와주세요 !
|
MOONEE | 2024.04.09 | 1038 |
| 2746 | Octane |
(옥테인 왕초보) Live Viewer와 렌더 이미지가 다르게 보여요
8 |
예청아 | 2024.04.07 | 1174 |
| 2745 | Renderer |
1000
(내공 1000) 부탁드립니다. light mapping
|
대구사람 | 2024.04.06 | 1263 |
| 2744 | Octane |
옥테인렌더에서 렌더설정 질문드립니다.
|
자이언츠 | 2024.04.05 | 930 |
| 2743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창에 뜨는 설정 질문드립니다.
2 |
자이언츠 | 2024.04.05 | 1261 |
| 2742 | Octane | 렌더할 때마다 소요시간 달라짐 혹은 점점 늘어남 1 | 마트료시카 | 2024.04.05 | 1067 |
| 2741 | Renderer |
100
완료
옥테인 랜더가 1장에.. 5~6시간걸려요
4 |
hongsep | 2024.04.04 | 1293 |
| 2740 | Renderer | 완료 옥테인으로 렌더링할때 정확하게 사이드뷰, 프론트뷰로 설정하고 렌더링 하는 방법 있나요? 2 | 아호아렁 | 2024.04.04 | 690 |
| 2739 | Redshift |
레드시프트 렌더뷰 화면이 까맣게 아무것도 안나옵니다 ㅜㅜ
|
케이케이케 | 2024.04.01 | 1142 |
| 2738 | Octane |
100
frame 30으로 뽑은 결과물, 에펙에서 24로 바꿀 수 있나요?
1 |
이파리` | 2024.03.29 | 1176 |
| 2737 | Octane | 옥테인 모션블러가 메인 오브젝트에만 적용되지 않게 하는 방법 2 | 오드영 | 2024.03.27 | 1459 |
| 2736 | Octane |
500
옥테인에서 info channel로 라이트패스만 따로 뽑는법이 있을까요?
1 |
보리보리 | 2024.03.27 | 1143 |
| 2735 | Renderer |
렌더링 비율 질문드립니다.
1 |
블랙홀 | 2024.03.25 | 1080 |
이렇게만 봐서는 보기 어렵고 오브젝트나 라이트 셋팅창을 함께 보여주실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