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컷 시포디 배우겠다고 오브제 열심히 만들었는데 렌더 하려니까 이렇게 뜨네요...


사양은 이렇습니다.... ㅠㅠㅠ 도와주십쇼
| 첨부 '2' |
|---|
| 채택포인트 | MacBook Pro |
|---|
실컷 시포디 배우겠다고 오브제 열심히 만들었는데 렌더 하려니까 이렇게 뜨네요...


사양은 이렇습니다.... ㅠㅠㅠ 도와주십쇼
옥테인은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 지원하지 않는 걸로 알고 있어요
엔디비아 그래픽카드들만 지원한다고 하네요
옥테인을 포기하시거나 그래픽카드를 바꾸셔야 할 거 같아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8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9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49 |
| 2754 | Redshift |
100
완료
레드시프트가 계속 CPU렌더가 됩니다..
6 |
지포니디 | 2024.04.13 | 1525 |
| 2753 | Octane |
옥테인 렌더에서 렌더 설정질문드립니다.
|
자이언츠 | 2024.04.12 | 1179 |
| 2752 | Renderer | 라이브 뷰어 창 7 | 로코도코 | 2024.04.12 | 599 |
| 2751 | Octane |
완료
r25 버전에서 옥테인 라이트 패스 질문드립니다.
3 |
자이언츠 | 2024.04.12 | 1002 |
| 2750 | Octane |
100
완료
옥테인 렌더시간 증가문제
4 |
노빌 | 2024.04.10 | 1467 |
| 2749 | Octane |
옥테인 모드
3 |
로코도코 | 2024.04.10 | 1042 |
| 2748 | Redshift |
레드 시프트에서 quixel bridge 모델링 오류
2 |
알파카파카 | 2024.04.10 | 936 |
| 2747 | Octane |
애니메이션 옥테인 멈춤 현상 도와주세요 !
|
MOONEE | 2024.04.09 | 1038 |
| 2746 | Octane |
(옥테인 왕초보) Live Viewer와 렌더 이미지가 다르게 보여요
8 |
예청아 | 2024.04.07 | 1174 |
| 2745 | Renderer |
1000
(내공 1000) 부탁드립니다. light mapping
|
대구사람 | 2024.04.06 | 1263 |
| 2744 | Octane |
옥테인렌더에서 렌더설정 질문드립니다.
|
자이언츠 | 2024.04.05 | 930 |
| 2743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창에 뜨는 설정 질문드립니다.
2 |
자이언츠 | 2024.04.05 | 1261 |
| 2742 | Octane | 렌더할 때마다 소요시간 달라짐 혹은 점점 늘어남 1 | 마트료시카 | 2024.04.05 | 1067 |
| 2741 | Renderer |
100
완료
옥테인 랜더가 1장에.. 5~6시간걸려요
4 |
hongsep | 2024.04.04 | 1293 |
| 2740 | Renderer | 완료 옥테인으로 렌더링할때 정확하게 사이드뷰, 프론트뷰로 설정하고 렌더링 하는 방법 있나요? 2 | 아호아렁 | 2024.04.04 | 690 |
| 2739 | Redshift |
레드시프트 렌더뷰 화면이 까맣게 아무것도 안나옵니다 ㅜㅜ
|
케이케이케 | 2024.04.01 | 1142 |
| 2738 | Octane |
100
frame 30으로 뽑은 결과물, 에펙에서 24로 바꿀 수 있나요?
1 |
이파리` | 2024.03.29 | 1176 |
| 2737 | Octane | 옥테인 모션블러가 메인 오브젝트에만 적용되지 않게 하는 방법 2 | 오드영 | 2024.03.27 | 1459 |
| 2736 | Octane |
500
옥테인에서 info channel로 라이트패스만 따로 뽑는법이 있을까요?
1 |
보리보리 | 2024.03.27 | 1143 |
| 2735 | Renderer |
렌더링 비율 질문드립니다.
1 |
블랙홀 | 2024.03.25 | 1080 |
저는 19년형 아이맥을 사용할 때
C4D 버전을 R24로 변경하고, 운영체제를 몬테레이로 변경한 뒤
맞는 옥테인 버전을 2~3개 넣어보다가 된 기억이 있네요..
19년형이면 M1이전 세대인가요..?
그러면 호환이 많이 안 좋을 거 같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