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image.png

RGP스펙트럼보다 빛도 이쁘고 노이즈 없이 나와서 사용하는중인데

색온도는 아무리 돌려도 빨강 노랑 흰색 불빛 정도만 표현됩니다. 녹색이라 파랑색은 캘빈값에 존재 하는데 왜 표현이 안되느지 모르겠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8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93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49
2734 Octane 100 옥테인 렌더에서 플리커 현상이 일어나는거 같습니다 ㅠ file 킬리만자로의삶 2024.03.24 1454
2733 Octane 100 완료 adaptive sampling 은 무조건 체크해주는게 좋나요? 2 이파리` 2024.03.23 1573
2732 Octane 50 옥테인 There is no gpu device selected + Available Device 체크 풀림 문제 2 file 비스무트 2024.03.23 1324
2731 Octane 100 완료 옥테인 모션블러 관련질문입니다.. 2 킬리만자로의삶 2024.03.23 1462
2730 Octane 옥테인 렌더러 질문 2 file 원픽 2024.03.23 1091
2729 Redshift redshift 버전 3.5.22 에서의 노드 투 아웃풋 핫키가 궁금해요 2 핸드크림 2024.03.22 861
2728 Octane 100 완료 볼륨빌더-Fog 가 픽셀처럼 깨져보여요 2 file 이파리` 2024.03.21 1032
2727 Octane 100 완료 채널 나눠서 뽑으면 더 오래걸리나요? 2 이파리` 2024.03.21 395
2726 Octane 옥테인 창에서 메뉴 비활성화 질문드립니다. 2 file 자이언츠 2024.03.20 1060
2725 Octane Octane 무아레 현상 file 웬즈데이 2024.03.20 1164
2724 Redshift 렌더링 관련 질문 드립니다 1 하아늘 2024.03.20 461
2723 Octane 옥테인 렌더 시간 질문 드립니다. 1 file 묵사바리 2024.03.15 931
2722 Octane 100 Fog+Volume Builder 최적화할 수 있나요? 이파리` 2024.03.14 1120
2721 Octane C4D 2023버전 옥테인 모션작업 프리뷰 얍마도완득 2024.03.13 984
2720 Octane 옥테인 설치 도와주실 분 계신가요..??ㅠㅠ 1 쏘애이 2024.03.13 789
2719 Octane 맥북 M3 MAX 에서 옥테인 작동 하나요? 2 캐치 2024.03.12 1417
2718 Octane 100 완료 멀티패스 노이즈 문제 제발 도와주세요 2 file huinema4d 2024.03.10 930
2717 Octane 완료 작업창과 뷰창 설정 방법이 궁금합니다. 1 file 자이언츠 2024.03.10 1050
2716 Octane 완료 옥테인 렌더링이 안됩니다... 2 file 진비용 2024.03.08 934
2715 Octane 10 옥테인 원근감과 너무 평면적인 결과물… 1 file 두루룽 2024.03.08 138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