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 결제 전 데모 버전을 사용하고 결제하고 싶어 데모설치를 하였는데
크기를 1080:1920으로 작업한 프로젝트가
옥테인 라이브뷰어엔 가로로 창이 떠서 질문합니다!
원래는 자물쇠 누르면 뷰포트랑 동일한 비율로 나오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자물쇠를 누르고 렌더버튼을 눌러도 그대로라서
이게 데모버전이라
화면 크기가 안맞는거 일까요?
아님 다른 비율설정이 있을까요?! 
| 첨부 '1' |
|---|
옥테인 결제 전 데모 버전을 사용하고 결제하고 싶어 데모설치를 하였는데
크기를 1080:1920으로 작업한 프로젝트가
옥테인 라이브뷰어엔 가로로 창이 떠서 질문합니다!
원래는 자물쇠 누르면 뷰포트랑 동일한 비율로 나오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자물쇠를 누르고 렌더버튼을 눌러도 그대로라서
이게 데모버전이라
화면 크기가 안맞는거 일까요?
아님 다른 비율설정이 있을까요?! 
김세연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50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53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988 |
| 2694 | Octane | 옥테인 monthly 구독은 kitbash 쿠폰 안오는건가요? 3 | 머지 | 2024.02.20 | 876 |
| 2693 | Octane |
100
옥테인 2023부터 Octane scatter를 이용한 alembic파일 파티클이 렌더링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1 |
꿀벌 | 2024.02.19 | 1137 |
| 2692 | Renderer |
옥테인 렌더링 화면떨림 증상
|
유튜브문승익 | 2024.02.17 | 1093 |
| 2691 | Redshift | 레드시프트 AOV 파일들이 alpha 채널이 적용되서 렌더가 되지 않습니다. 1 | 킥스23 | 2024.02.16 | 1157 |
| 2690 | Octane | Kitbash 가격대가 원래?? | 혀니 | 2024.02.16 | 1107 |
| 2689 | Renderer |
완료
[왕초보] 옥테인 렌더 저장된 파일 유형이 이상해요
2 |
기묘한기묘 | 2024.02.16 | 1015 |
| 2688 | Redshift | HDRI 적용 하는법 2 | 민규 | 2024.02.15 | 758 |
| 2687 | Octane |
옥테인 렌더 질문입니다.
2 |
재홍이 | 2024.02.13 | 1210 |
| 2686 | Renderer |
완료
옥테인 로그인 에러가 해결이 안되네요
4 |
아호아렁 | 2024.02.12 | 793 |
| 2685 | Redshift |
완료
이정도면 vram이 부족한건가요?
2 |
퀅칽 | 2024.02.11 | 1255 |
| 2684 | Octane | 옥테인 중복구매 어떻게 환불받나요? 1 | 헤헷 | 2024.02.08 | 1269 |
| 2683 | Octane |
완료
옥테인 로그인이 되질 않습니다. 해결해 주실 수 있으실까요
3 |
윈오 | 2024.02.07 | 1251 |
| 2682 | Octane |
옥테인 렌더창 관련하여 질문 있습니다.
2 |
에그미 | 2024.02.04 | 981 |
| 2681 | Redshift |
RedShift에서 배경 Alpha Channel이 검정색으로 렌더됩니다.. 도와주세요
3 |
킥스23 | 2024.02.04 | 3242 |
| 2680 | Octane |
창이 두개
3 |
장여기 | 2024.02.04 | 616 |
| 2679 | Octane |
C4D 옥테인 멀티패스 Noise는 못 없애나요?
2 |
청소하는무지 | 2024.02.04 | 1249 |
| 2678 | Octane |
아이맥 맥 os monterey 옥테인 설치
1 |
밥밥바바밥 | 2024.02.03 | 1175 |
| 2677 | Octane |
옥테인렌더 디노이즈 설정했는데도 노이즈가 끼네요.
2 |
유지니 | 2024.02.02 | 1845 |
| 2676 | Octane |
완료
옥테인 뷰 밝기 차이
4 |
장여기 | 2024.01.31 | 962 |
| 2675 | Octane |
100
옥테인이 시포디에서 안보여요 ㅠㅠ 몇번째 삭제하고 다시 까는지 모르겠네요..도와주세요
4 |
ㅇㅈㄹ | 2024.01.30 | 1664 |
옥테인 렌더 데모버젼은 렌더 사이즈 제한 있습니다.
1200x800?인가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