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쉽 김예성님 강의를 들으면서 공부하고있는데 버전이 달라서 그런지 노드와 아웃풋 바로 연결하는 핫키 (Control +alt+q) 가 안먹혀서 혹시 새로운 버전에는 핫키가 바꼈나요?
커맨드 매니져에는 있는데 OUTPUT 에서 서페이스로 연결되있어서 그런가요?
래쉽 김예성님 강의를 들으면서 공부하고있는데 버전이 달라서 그런지 노드와 아웃풋 바로 연결하는 핫키 (Control +alt+q) 가 안먹혀서 혹시 새로운 버전에는 핫키가 바꼈나요?
커맨드 매니져에는 있는데 OUTPUT 에서 서페이스로 연결되있어서 그런가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70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70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62 |
| 2554 | Octane |
완료
라이브뷰어 비율 오류 질문
2 |
션션션 | 2023.11.16 | 861 |
| 2553 | Renderer |
100
완료
옥테인으로 pyro를 렌더하는데 노이즈가 너무 심합니다.
5 |
일본은독도땅 | 2023.11.16 | 1414 |
| 2552 | Renderer |
100
완료
pyro가 렌더링이 안됩니다ㅠㅠ 도와주세요!
4 |
일본은독도땅 | 2023.11.15 | 1909 |
| 2551 | Octane | 30 시포디에 옥테인 설치가 안 되는 이유?? 5 | 하민 | 2023.11.15 | 1157 |
| 2550 | Redshift |
레드시프트에서 viewport 문제
1 |
벅와일드 | 2023.11.15 | 851 |
| 2549 | Renderer |
완료
옥테인 얼룩지는 이유가 있을까요?
2 |
띵민 | 2023.11.14 | 979 |
| 2548 | Octane |
옥테인 알파 렌더 뿌옇게 색 빠짐
1 |
olivu | 2023.11.14 | 1236 |
| 2547 | Octane |
완료
render layer mask
4 |
함냐 | 2023.11.12 | 1569 |
| 2546 | Octane |
네트워크 렌더 탭이 보이지 않고, 6장의 그래픽카드중 4장은 강제 비활성화 되는 이슈가 있습니다!
2 |
도로곤 | 2023.11.12 | 1500 |
| 2545 | Octane |
완료
맥북 옥테인 질문드립니다
4 |
레이로우 | 2023.11.12 | 1212 |
| 2544 | Redshift | 완료 배경 없이 png로 뽑을 때 2 | 결명자 | 2023.11.11 | 1146 |
| 2543 | Octane |
50
완료
옥테인 2023 GI clamp 변경
2 |
유리월 | 2023.11.10 | 1497 |
| 2542 | Octane | 10 옥테인에서 유리재질에 오브젝트가 비치지 않게 하는법 1 | 피안타 | 2023.11.10 | 1243 |
| 2541 | Octane |
[옥테인]오브젝트끼리 맞닿아서 생긴 검정 선 없애는 방법 좀 알려주십쇼
2 |
세번째월요일 | 2023.11.09 | 939 |
| 2540 | Octane |
200
완료
옥테인 렌더로 선명하게 이미지를 뽑는 방법
2 |
아이스티 | 2023.11.09 | 1801 |
| 2539 | Octane | 완료 탄산음료 거품 재질을 넣으려고합니다 ㅠㅠ 2 | 용우용 | 2023.11.08 | 1106 |
| 2538 | Octane | 옥테인 카메라 질문입니다 1 | 군필열 | 2023.11.08 | 1289 |
| 2537 | Octane |
100
완료
투명하고 맑은 재질의 표현방법(겹쳤을 때 타지 않게)
2 |
아이스티 | 2023.11.08 | 1213 |
| 2536 | Octane | 중고 3090 24g vs 4060ti 16g 듀얼구성 머가 더 괜찮은가요? 4 | 처음하는사람 | 2023.11.05 | 1146 |
| 2535 | Octane |
완료
가로로 넓게 렌더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4 |
씡나 | 2023.11.05 | 1450 |
새로운 노드에디터를 사용하신다면 아직 핫키 설정이 가능하지않은걸로 알고있습니다 ㅠ
다만 모든 노드에 동그라미에 S 모양이 잇는 아이콘이 있을텐데 그걸 누르면 아웃풋으로 연결한거처럼 그 노드의 결과만 보여주니까 그거로 대체되어서 쓰이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