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 환경에서 옥테인 사용예정인데 꼭 맥 프로(옥테인X)로 사용해야 구동되는걸까요?
그냥 일반 옥테인 렌더러도 맥에서 가능했던거같은데 맥 프로 카테고리가 별도로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가격도 다르구요..)
아이맥 아이맥프로 맥스튜디오 등에서 사용 예정입니다!
(데탑으로 맞추는게 더 좋은건 알고있으나 불가피한 상황이라 맥 사용 기반으로 질문드립니다!!)
| 첨부 '1' |
|---|


맥 환경에서 옥테인 사용예정인데 꼭 맥 프로(옥테인X)로 사용해야 구동되는걸까요?
그냥 일반 옥테인 렌더러도 맥에서 가능했던거같은데 맥 프로 카테고리가 별도로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가격도 다르구요..)
아이맥 아이맥프로 맥스튜디오 등에서 사용 예정입니다!
(데탑으로 맞추는게 더 좋은건 알고있으나 불가피한 상황이라 맥 사용 기반으로 질문드립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58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0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048 |
| 2434 | Octane | 완료 횩시 옥테인 구매 후, 환불 받으신 분 계실까요..? 4 | 시포디가즈아 | 2023.09.05 | 1400 |
| 2433 | Octane |
옥테인 렌더 검은색 선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1 |
북치박치복치 | 2023.09.05 | 1326 |
| 2432 | Octane | 옥테인 관련 질문 드립니다. 1 | 송뚜띠 | 2023.09.04 | 878 |
| 2431 | Octane | 옥테인의 Ray Switch는 r24에서 쓸수없는건가요? 1 | 푸른밤 | 2023.09.03 | 812 |
| 2430 | Octane | 완료 옥테인 텍스쳐 저장관련 질문입니다. 2 | 빈빈 | 2023.09.01 | 1104 |
| 2429 | Standard |
렌더링 오류가 계속 납니다 왜 이런건가요?
8 |
유정진 | 2023.09.01 | 1116 |
| 2428 | Renderer |
환경 탭의 Stage의 기능
1 |
무서운고양이 | 2023.08.31 | 1466 |
| 2427 | Octane | 완료 cinema 4D 2023 옥테인 설치 7 | 강민영 | 2023.08.31 | 16659 |
| 2426 | Octane |
50
완료
octane 그라디언트 offset 애니메이션 관련 질문입니다
2 |
설로 | 2023.08.31 | 897 |
| 2425 | Octane |
완료
왜 노드의 이미지가 안뜰까요...?
12 |
윈오 | 2023.08.31 | 856 |
| 2424 | Octane |
100
옥테인 에러 해결방법 좀 알려주실 분 ㅠㅠㅠ
1 |
호미고양이 | 2023.08.30 | 1205 |
| 2423 | Octane |
save 경로 지정 시 라이브뷰어와 픽쳐뷰어 렌더아웃풋이 다른 이슈
2 |
참숯 | 2023.08.30 | 1184 |
| 2422 | Octane |
옥테인 메탈 재질 물체 반사에 대하여
2 |
강민영 | 2023.08.29 | 1197 |
| 2421 | Octane |
멀티패스 안뽑힘
3 |
cs | 2023.08.29 | 1577 |
| 2420 | Octane |
옥테인 메탈 및 유리재질 라이팅 반사 없애는 방법에 대하여
4 |
강민영 | 2023.08.29 | 2740 |
| 2419 | Octane |
30
완료
배경 효과는 유지하면서 투명한 배경으로 뽑는 방법이 있나요?ㅠㅠ
6 |
밤비 | 2023.08.28 | 1735 |
| 2418 | Renderer | 100 완료 c4d r23 octane denoiser와 bloom power 적용 시 alpha channel 4 | 하하마 | 2023.08.28 | 1421 |
| 2417 | Octane |
옥테인 렌더 오류 재질이 계속 바뀌어요..
1 |
참비 | 2023.08.27 | 1245 |
| 2416 | Octane |
완료
옥테인 liveDB재질 검정색으로 나옵니다ㅠㅠ
4 |
무찌 | 2023.08.26 | 1212 |
| 2415 | Octane | 옥테인 Vram 오류가 발생하는거같은데.. 어떻게해야하나요? 5 | 비두드 | 2023.08.24 | 1689 |
Mac용 옥테인은 개발 단계에서는 AMD GPU와 사용가능한 버젼이었으나 지금은 M시리즈와만 호환됩니다.
M계열 맥 사용자는 OctaneX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