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포디를 콜로소 보면서 사부작 사부작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콜로소에서 영상을 mp4가 아닌 png로 뽑고 에펙으로 합치는데요... 여기에 대해서 의문점이 생겨서 질문합니다!
렌더 할 때 오래 걸린다는 점 말고 mp4 말고 png로 굳이 뽑는 이유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시포디를 콜로소 보면서 사부작 사부작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콜로소에서 영상을 mp4가 아닌 png로 뽑고 에펙으로 합치는데요... 여기에 대해서 의문점이 생겨서 질문합니다!
렌더 할 때 오래 걸린다는 점 말고 mp4 말고 png로 굳이 뽑는 이유가 있을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58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0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050 |
| 2414 | Octane |
완료
덜트 부분적용 관련 질문입니다ㅜ!
2 |
하늘먼지 | 2023.08.24 | 931 |
| 2413 | Renderer |
완료
랜더링속도 질문입니다
3 |
귤먹방 | 2023.08.24 | 769 |
| 2412 | Octane |
옥테인 랜더 시, 유리 부분이 울렁거립니다. ㅠㅠ
1 |
오뷔 | 2023.08.23 | 1004 |
| 2411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 라이브 뷰어 사양 문의 드려요!
2 |
기묘한가족 | 2023.08.23 | 734 |
| 2410 | Octane |
옥테인 파일을 넣으면 c4d 실행이 안됩니다.
1 |
김바바 | 2023.08.22 | 981 |
| 2409 | Octane | live viewer랑 picture viewer 이미지가 다른데 왜 그런걸까요? 4 | 지현9438 | 2023.08.20 | 1087 |
| 2408 | Renderer |
30
완료
렌더링 질문
2 |
판다맘 | 2023.08.20 | 590 |
| 2407 | Octane | OTOY 오토이 회사에 메일 답변 받으신분 계실까요? 2 | 웍스 | 2023.08.18 | 1300 |
| 2406 | Octane |
완료
옥테인 텍스처에서 배경이 빠지지를 않아요0ㅠㅠ
12 |
레무린 | 2023.08.18 | 2836 |
| 2405 | Octane |
Octane이 c4d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
알아 | 2023.08.16 | 1217 |
| 2404 | Octane |
옥테인설치
2 |
kameil | 2023.08.16 | 897 |
| 2403 | Renderer | 뷰포트 렌더링시 오퍼티시 2 | 동교동나무늘보 | 2023.08.16 | 595 |
| 2402 | Octane |
octane 추출을 하는데 자꾸 이 창이 뜨는데 무슨 문제 일까요...?
1 |
시포디가즈아 | 2023.08.14 | 1357 |
| 2401 | Octane |
안녕하세요 옥테인 영구 구매자분들 잘쓰고 계신가요 ?
|
kameil | 2023.08.14 | 1380 |
| 2400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 진행 시 파일 이름이 지정 안되었다고 메시지가 뜨네요.
2 |
닥터코어 | 2023.08.14 | 728 |
| 2399 | Octane |
포커스 랜더
2 |
오리닥구 | 2023.08.13 | 1392 |
| 2398 | Octane |
옥테인 설치 안됨 제발 좀 도와주세요!!!!!!!!!!!!!!!!!!
4 |
Soon | 2023.08.12 | 6458 |
| 2397 | Redshift |
100
레슆 fisheye 카메라 이용시 자동생성되는 동그란 비네팅 부분을 없앨수 있나요?
|
최원섭 | 2023.08.12 | 1058 |
| 2396 | Renderer |
옥테인에서 오류가 납니다..
3 |
알아 | 2023.08.10 | 639 |
| 2395 | Octane |
완료
작업화면 분할창 움직이는 방법ㅠㅠ
2 |
갱슬 | 2023.08.10 | 1001 |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요.
mp4로 뽑게되면 중간에 렌더가 오류로 멈추게 되면 다 날라갑니다..
png로 뽑게되면 한장한장 저장 되기 때문에 멈춰도 다음 프레임부터 다시 렌더링하면 되구요.
그리고 png로 뽑게 되면 나중에 후보정할때 더 세밀하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색보정, 패스분리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