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주말도 그렇고 특정프레임이 있
는건아닌데 렌더중 렌더가 안끝나고 다음프레임으로도 안넘어가는 현상이 있습니다 시간은 계속 가요 위에 스탑누르면 c4d가 멈춥니다
비슷한 현상을 알고계시거나 해결법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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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 주말도 그렇고 특정프레임이 있
는건아닌데 렌더중 렌더가 안끝나고 다음프레임으로도 안넘어가는 현상이 있습니다 시간은 계속 가요 위에 스탑누르면 c4d가 멈춥니다
비슷한 현상을 알고계시거나 해결법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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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2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9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91 |
| 2423 | Octane |
옥테인 메탈 재질 물체 반사에 대하여
2 |
강민영 | 2023.08.29 | 881 |
| 2422 | Octane |
멀티패스 안뽑힘
3 |
cs | 2023.08.29 | 1177 |
| 2421 | Octane |
옥테인 메탈 및 유리재질 라이팅 반사 없애는 방법에 대하여
4 |
강민영 | 2023.08.29 | 2208 |
| 2420 | Octane |
30
완료
배경 효과는 유지하면서 투명한 배경으로 뽑는 방법이 있나요?ㅠㅠ
6 |
밤비 | 2023.08.28 | 1494 |
| 2419 | Renderer | 100 완료 c4d r23 octane denoiser와 bloom power 적용 시 alpha channel 4 | 하하마 | 2023.08.28 | 945 |
| 2418 | Octane |
옥테인 렌더 오류 재질이 계속 바뀌어요..
1 |
참비 | 2023.08.27 | 954 |
| 2417 | Octane |
완료
옥테인 liveDB재질 검정색으로 나옵니다ㅠㅠ
4 |
무찌 | 2023.08.26 | 803 |
| 2416 | Octane | 옥테인 Vram 오류가 발생하는거같은데.. 어떻게해야하나요? 5 | 비두드 | 2023.08.24 | 1337 |
| 2415 | Octane |
완료
덜트 부분적용 관련 질문입니다ㅜ!
2 |
하늘먼지 | 2023.08.24 | 703 |
| 2414 | Renderer |
완료
랜더링속도 질문입니다
3 |
귤먹방 | 2023.08.24 | 496 |
| 2413 | Octane |
옥테인 랜더 시, 유리 부분이 울렁거립니다. ㅠㅠ
1 |
오뷔 | 2023.08.23 | 769 |
| 2412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 라이브 뷰어 사양 문의 드려요!
2 |
기묘한가족 | 2023.08.23 | 501 |
| 2411 | Octane |
옥테인 파일을 넣으면 c4d 실행이 안됩니다.
1 |
김바바 | 2023.08.22 | 718 |
| 2410 | Octane | live viewer랑 picture viewer 이미지가 다른데 왜 그런걸까요? 4 | 지현9438 | 2023.08.20 | 745 |
| 2409 | Renderer |
30
완료
렌더링 질문
2 |
판다맘 | 2023.08.20 | 312 |
| 2408 | Octane | OTOY 오토이 회사에 메일 답변 받으신분 계실까요? 2 | 웍스 | 2023.08.18 | 1011 |
| 2407 | Octane |
완료
옥테인 텍스처에서 배경이 빠지지를 않아요0ㅠㅠ
12 |
레무린 | 2023.08.18 | 2229 |
| 2406 | Octane |
Octane이 c4d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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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아 | 2023.08.16 | 941 |
| 2405 | Octane |
옥테인설치
2 |
kameil | 2023.08.16 | 608 |
| 2404 | Renderer | 뷰포트 렌더링시 오퍼티시 2 | 동교동나무늘보 | 2023.08.16 | 305 |
원본씬을 Picture Viewer에서 렌더링 테스트해 보십시오.
만약 이 조건에서 해당 프레임에서 멈춤이 있다면 RenderQueue의 문제가 아닌 씬 자체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원본 씬에서 프레임별로 VRAM을 초과하는 부분이 있지는 않는지, 옥테인 매터리얼이 아닌 C4D메터리얼이나 C4D셰이더로 구성된 것은 없는지등 다방면으로 조사하십시오.
RenderQueue가 초기화를 잘 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전반적으로 안정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