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에서 보니, 옥테인 계정을 release할당을 총 2번할 수 있는 것같던데
학교 컴퓨터에 c4d가 있으니 octaneforc4d 파일과 octanestudio 파일을 외장하드에넣어간다 치면,
그 할당을 다음날 가서 또 해야 하진.. 않겠죠? 아무리 초기화가 된다고 해도 할당은 해둔것이니, 파일만 넣어주면 매일 작동하나요?
pc방도마찬가지일거같은데... 그렇던가요?
pc방 같은 자리에 연속 두번 가서 옥테인 해 보신 분,,?
사이트에서 보니, 옥테인 계정을 release할당을 총 2번할 수 있는 것같던데
학교 컴퓨터에 c4d가 있으니 octaneforc4d 파일과 octanestudio 파일을 외장하드에넣어간다 치면,
그 할당을 다음날 가서 또 해야 하진.. 않겠죠? 아무리 초기화가 된다고 해도 할당은 해둔것이니, 파일만 넣어주면 매일 작동하나요?
pc방도마찬가지일거같은데... 그렇던가요?
pc방 같은 자리에 연속 두번 가서 옥테인 해 보신 분,,?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58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0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050 |
| 2234 | Redshift |
스탠다드 머터리얼에서 레드시프트 머터리얼로 변환이 잘 안됩니다.
1 |
뿌엉이 | 2023.02.21 | 794 |
| 2233 | Octane | 옥테인 사용 관련 여쭙습니다! | 신경식 | 2023.02.20 | 1105 |
| 2232 | Octane |
Octane dirt가 어긋나는 이유가 뭘까요?
|
이리리 | 2023.02.20 | 1219 |
| 2231 | Octane |
외곽에 검은색 선이 생기네요.
5 |
수누 | 2023.02.17 | 1083 |
| 2230 | Octane |
옥테인렌더 노이즈 어떻게 없애야할까요...?
1 |
박덕 | 2023.02.16 | 1454 |
| 2229 | Corona | 렌더를 연속으로 걸면 특정부분 색감이 빠져요 | 촉촉한쵸쿄큐키칩 | 2023.02.16 | 510 |
| 2228 | Octane | 옥테인 라이브 뷰어와 랜더 색상 다름에 대해서.. 2 | 고양이최고 | 2023.02.15 | 1427 |
| 2227 | Octane |
옥테인 이미지 저장이 이상하게 됩니다..
2 |
써리얼시포디 | 2023.02.14 | 1504 |
| 2226 | Octane |
Take를 통한 렌더링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5 |
지포니디 | 2023.02.13 | 1637 |
| 2225 | Octane |
라이브뷰어가 멈춘후 작동을 안합니다.
1 |
뿌아뿌아 | 2023.02.13 | 953 |
| 2224 | Octane | 누끼 파일 / png 파일 / 배경이 투명한 파일을 불러올수있을까요 ? 2 | 아시아오피스 | 2023.02.13 | 1577 |
| 2223 | Redshift | 시포디 최신버전 레쉽 호환 문제 1 | 얍뚜 | 2023.02.13 | 979 |
| 2222 | Octane |
렌더시 빛나는 개체가 검게 나오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
허이쨔 | 2023.02.10 | 822 |
| 2221 | Octane |
there is no gpu device which is selected
1 |
훈련중 | 2023.02.06 | 1215 |
| 2220 | Redshift |
레드시프트 노드 에디터 인터페이스 질문드려요
3 |
아이구머니나 | 2023.02.03 | 2900 |
| 2219 | Octane |
맥북 ventura 업뎃 후 옥테인 재설치
2 |
신경식 | 2023.02.02 | 1346 |
| 2218 | Octane |
라이브 뷰어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1 |
고양이최고 | 2023.02.01 | 1166 |
| 2217 | Octane |
옥테인에서 노말맵 만들기
|
조우진 | 2023.01.31 | 1445 |
| 2216 | Octane |
왜 렌더 화면이 엄청 빛나게 나오는 걸까요..?
2 |
지포니디 | 2023.01.31 | 1065 |
| 2215 | Renderer | Current Frame 에서 원하는 구간(들)만 랜더를 걸 수 있을까요? 2 | 호야 | 2023.01.27 | 541 |
언락은 로그아웃을 못했을 경우 강제로 로그아웃 시키는 것입니다.
pc방이든 사무실이든 옥테인을 쓰고 로그아웃만 잘하면 언락은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비상용이라고 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