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포디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제가 옥테인 렌더러에서 레드쉬프트로 바꿀려고 하는데요,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레드쉬프트 정품을 구매하고 난 후, c4d R26 크랙버젼에 실행할려고 하는데
정상 작동되나요?
제가 알기로는 Maxon app과 연동되어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혹시 시포디가 정품으로
연동 안되어있으면 레드쉬프트를 정품구매해도 소용이 없나요?
안녕하세요 시포디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제가 옥테인 렌더러에서 레드쉬프트로 바꿀려고 하는데요,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레드쉬프트 정품을 구매하고 난 후, c4d R26 크랙버젼에 실행할려고 하는데
정상 작동되나요?
제가 알기로는 Maxon app과 연동되어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혹시 시포디가 정품으로
연동 안되어있으면 레드쉬프트를 정품구매해도 소용이 없나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58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59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048 |
| 2234 | Redshift |
스탠다드 머터리얼에서 레드시프트 머터리얼로 변환이 잘 안됩니다.
1 |
뿌엉이 | 2023.02.21 | 794 |
| 2233 | Octane | 옥테인 사용 관련 여쭙습니다! | 신경식 | 2023.02.20 | 1105 |
| 2232 | Octane |
Octane dirt가 어긋나는 이유가 뭘까요?
|
이리리 | 2023.02.20 | 1219 |
| 2231 | Octane |
외곽에 검은색 선이 생기네요.
5 |
수누 | 2023.02.17 | 1083 |
| 2230 | Octane |
옥테인렌더 노이즈 어떻게 없애야할까요...?
1 |
박덕 | 2023.02.16 | 1454 |
| 2229 | Corona | 렌더를 연속으로 걸면 특정부분 색감이 빠져요 | 촉촉한쵸쿄큐키칩 | 2023.02.16 | 510 |
| 2228 | Octane | 옥테인 라이브 뷰어와 랜더 색상 다름에 대해서.. 2 | 고양이최고 | 2023.02.15 | 1427 |
| 2227 | Octane |
옥테인 이미지 저장이 이상하게 됩니다..
2 |
써리얼시포디 | 2023.02.14 | 1504 |
| 2226 | Octane |
Take를 통한 렌더링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5 |
지포니디 | 2023.02.13 | 1637 |
| 2225 | Octane |
라이브뷰어가 멈춘후 작동을 안합니다.
1 |
뿌아뿌아 | 2023.02.13 | 953 |
| 2224 | Octane | 누끼 파일 / png 파일 / 배경이 투명한 파일을 불러올수있을까요 ? 2 | 아시아오피스 | 2023.02.13 | 1577 |
| 2223 | Redshift | 시포디 최신버전 레쉽 호환 문제 1 | 얍뚜 | 2023.02.13 | 979 |
| 2222 | Octane |
렌더시 빛나는 개체가 검게 나오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
허이쨔 | 2023.02.10 | 822 |
| 2221 | Octane |
there is no gpu device which is selected
1 |
훈련중 | 2023.02.06 | 1215 |
| 2220 | Redshift |
레드시프트 노드 에디터 인터페이스 질문드려요
3 |
아이구머니나 | 2023.02.03 | 2900 |
| 2219 | Octane |
맥북 ventura 업뎃 후 옥테인 재설치
2 |
신경식 | 2023.02.02 | 1346 |
| 2218 | Octane |
라이브 뷰어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1 |
고양이최고 | 2023.02.01 | 1166 |
| 2217 | Octane |
옥테인에서 노말맵 만들기
|
조우진 | 2023.01.31 | 1445 |
| 2216 | Octane |
왜 렌더 화면이 엄청 빛나게 나오는 걸까요..?
2 |
지포니디 | 2023.01.31 | 1065 |
| 2215 | Renderer | Current Frame 에서 원하는 구간(들)만 랜더를 걸 수 있을까요? 2 | 호야 | 2023.01.27 | 541 |
커뮤니티 내 크랙 관련 질문은 받지않는걸로 알고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