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트북으로 시네마포디와 옥테인을 공부하다가 데스크탑을 구매해 시포디와 옥테인을 설치중입니다.
시네마포디는 잘 설치됐는데 옥테인 설치에서 헤매고있습니다..
옥테일 파일이 rar파일로 저장돼서 인터넷 사이트에서 압축 해제한 후, 시포디 plugins 파일에 복붙하고 2023 버전만 남겨둔 채 시포디를 다시 실행해봐도 옥테인 창이 안뜹니다...
왜이러는걸까요..?
안녕하세요
노트북으로 시네마포디와 옥테인을 공부하다가 데스크탑을 구매해 시포디와 옥테인을 설치중입니다.
시네마포디는 잘 설치됐는데 옥테인 설치에서 헤매고있습니다..
옥테일 파일이 rar파일로 저장돼서 인터넷 사이트에서 압축 해제한 후, 시포디 plugins 파일에 복붙하고 2023 버전만 남겨둔 채 시포디를 다시 실행해봐도 옥테인 창이 안뜹니다...
왜이러는걸까요..?
폴더옵션에서 숨김파일표시 켜시고
C:\Users\Administrator\AppData\Roaming\Maxon\Maxon Cinema 4D 2023(사용하시는 버전)\plugins
이쪽경로에 넣어 보시길바랍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1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3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082 |
| 2154 | Octane | 옥테인 노드에 max노드가 있을까요? | 언에픽 | 2022.12.01 | 947 |
| 2153 | Redshift |
레드시프트 아이콘 오류
2 |
이즈놓또 | 2022.12.01 | 1151 |
| 2152 | Octane | 혹시 맥북 m1 에어에서 옥테인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2 | 옥테인너무어려워 | 2022.11.29 | 1451 |
| 2151 | Sketch and Toon | ai로 export할때 폴리곤을 하나의면으로 내보내는 방법 없을까요? | 팔팔팔 | 2022.11.29 | 595 |
| 2150 | Octane |
옥테인 재구매 하려고 하는데 왜 저는 rent가 뜨지 않는걸까요..?
4 |
부야 | 2022.11.29 | 1104 |
| 2149 | Octane |
브릿지 재질 옥테인 재질로 가져올 때 다 날아가집니다...
|
디노칸드 | 2022.11.28 | 1015 |
| 2148 | Redshift | 레드시프트 탭 활성화 2 | 이즈놓또 | 2022.11.27 | 1316 |
| 2147 | Octane | 옥테인 live db 실행시 프로그램 응답없음 해결법 아시는분 도움 부탁드립니다. | 박보리 | 2022.11.25 | 926 |
| 2146 | Octane |
옥테인 블랙프라이데이 연간결제 관련질문
|
조동 | 2022.11.25 | 1361 |
| 2145 | Octane |
옥테인 렌더링 까맣게 되는 오류
3 |
또미 | 2022.11.25 | 1470 |
| 2144 | Octane | 패스는 정상적으로 뽑히는데 메인이미지가 허옇게 렌더 됩니다 | 마트료시카 | 2022.11.24 | 633 |
| 2143 | Octane | 옥테인 유저분들 크립토매트 잘 되시는지요? | 언에픽 | 2022.11.23 | 1293 |
| 2142 | Octane |
옥테인 렌더 결과물 출력시 검은부분
1 |
짬스 | 2022.11.23 | 954 |
| 2141 | Octane |
옥테인 hdri 그림자 렌더가 안돼요
|
이아이 | 2022.11.21 | 1026 |
| 2140 | Octane |
윈도우 업데이트 후 시포디 오류
2 |
어렵디포디 | 2022.11.20 | 1296 |
| 2139 | Octane |
(왕초보자..입니다)Sky와 emitter를 같이 렌더 못돌리나요??
1 |
간절한낟라 | 2022.11.18 | 916 |
| 2138 | Octane |
옥테인 사용이 안됩니다 ㅠㅠ
1 |
굴호 | 2022.11.18 | 920 |
| 2137 | Octane | 옥테인 Vram 토탈10g기가 인데 왜 사용량은1.2gb 정도 뿐일까요? 2 | 슬러쉬 | 2022.11.18 | 1056 |
| 2136 | Octane |
옥테인 cuda error 700 질문이요.
1 |
허접한모델링 | 2022.11.18 | 1106 |
| 2135 | Octane |
옥테인렌더러에서 모션블러가 계속 고장납니다.
2 |
솜기 | 2022.11.17 | 1261 |
1. 시네마포디 2023.2.~ 대버젼이 최신버젼이고 2023.0~ 버젼에서 옥테인 설치해도 안뜹니다.
2. 옥테인 설치 윈도우11이라면 아래 경로 댓글 참고하세요.
상황에 따라 윈도우10에서도 적용됩니다.(이유는 모릅니다 ㅜㅜ)
https://www.cinema4d.co.kr/index.php?mid=qna&document_srl=2239505#comment_2239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