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시포디공부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아 모르는게 많은데
렌더를 실행했을때 자꾸 저렇게 구로만 뜨는데 왜그런건가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첨부 '2' |
|---|
| 채택포인트 | 30 |
|---|
안녕하세요 제가 시포디공부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아 모르는게 많은데
렌더를 실행했을때 자꾸 저렇게 구로만 뜨는데 왜그런건가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1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3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078 |
| 2134 | Octane | 안녕하세요 옥테인 + 섭디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 yoonu | 2022.11.17 | 1102 |
| 2133 | Redshift | 레드시프트 메터리얼을 시포디 기본 메터리얼로 변환이 가능한가요?? 1 | 수루룻 | 2022.11.16 | 704 |
| 2132 | Octane |
옥테인 라이브 뷰어 윈도우 멈춤 질문 드립니다...! (파일첨부)
|
김도로로롱 | 2022.11.15 | 1003 |
| 2131 | Octane |
octane 투명도 질문 드립니다...
1 |
기갑 | 2022.11.15 | 695 |
| 2130 | Octane |
옥테인 gpu 오류...?
3 |
김도로로롱 | 2022.11.15 | 1297 |
| 2129 | Octane |
옥테인 라이브뷰어 렌더창 회색 영역 질문
|
이즈놓또 | 2022.11.14 | 953 |
| 2128 | Redshift |
이런 재질은 어떻게 만들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1 |
김재경0118 | 2022.11.12 | 897 |
| 2127 | Octane | 옥테인 설치 질문입니다 ㅠㅠ 1 | 당근펭귄 | 2022.11.11 | 952 |
| 2126 | Octane |
옥테인 렌더러에서 기본 노이즈 사용시 문제점 질문이 있습니다!
1 |
송뚜띠 | 2022.11.11 | 1160 |
| 2125 | Octane |
옥테인렌더 픽쳐 뷰어를 하면 이상하게 나옵니다,,ㅠ
2 |
햇포디 | 2022.11.07 | 1014 |
| 2124 | Redshift | Normal 맵이 올바르게 적용되어지지 않습니다 2 | 사랑과정렬을 | 2022.11.05 | 1405 |
| 2123 | Octane |
옥테인 튜브 슬라이드 재질이 검게 보여요!
|
븅븅이 | 2022.11.01 | 1166 |
| 2122 | Redshift |
EXR로 렌더하면 알파로 올린 텍스쳐가 투명하게 표시되는 현상
|
키린씨 | 2022.10.31 | 1154 |
| 2121 | Octane | 옥테인 안개 fog 넣는 법 | 이아이 | 2022.10.31 | 1065 |
| 2120 | Octane |
mac os 업데이트 후..
1 |
뷘뷘 | 2022.10.30 | 581 |
| 2119 | Octane |
라이팅 질문입니다!
1 |
뷘뷘 | 2022.10.28 | 983 |
| 2118 | Octane |
안녕하세요! 렌더링시 텍스쳐가 렌더가 안되는데 어떤 문제인지 알고싶습니다.
|
킥스23 | 2022.10.28 | 1236 |
| 2117 | Octane | 옥테인 라이브 뷰어 실시간 렌더 2 | 섹시털보 | 2022.10.26 | 1484 |
| 2116 | Octane |
옥테인 렌더 창에 하단에 렌더 내용 바가 생성 되는데 어떻게 없애나요ㅠㅠㅠ
1 |
좀도둑 | 2022.10.24 | 915 |
| 2115 | Octane |
옥테인 Aces 설정 질문드립니다.
2 |
엲이 | 2022.10.24 | 1681 |
빨간불로 꺼놓고 계신 게 저 큰 Sphere 가 맞나요? 이게 렌더가 되어서 저걸 가리는 것 같아요
지금은 Viewport상에서만 끄신 상태고 Render 때도 안 보이게 하시려면 아래도 빨간 불로 바꾸셔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