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29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블렌더에서 불린 모디파이를 사용하지 않고

셰이더만을 이용해서 불린을 구현하는 것을 유튜브에서 보았는데,

이걸 cinema4d redshift에서도 구현해보고 싶어서 질문 올립니다.

블렌더 노드 구조는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방법 아시는 분들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youtu.be/mcxgfyfFLrY?t=150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1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3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082
1954 Octane 옥테인 렌더시 붉은 색상으로 렌더되는 문제 질문드립니다! 16 file 처돌이 2022.05.06 1657
1953 Octane 엑스파티클 옥테인렌더 1 file 박세상 2022.05.06 918
1952 Octane 옥테인 설치 오류 1 file 초코나무숲 2022.05.04 988
1951 Octane 옥테인 질문입니다ㅠㅠ! 1 file 최룡 2022.05.04 864
1950 Octane 안녕하세요 렌더링 오류 때문에 질문드립니다! 1 file 유지 2022.05.03 1075
1949 Octane 옥테인과 레드시프트를 다운을 같이 받아놓을수있나요? 1 일요시네마 2022.05.03 1219
1948 Octane 완료 옥테인 결제수단변경 이렇게 하면 된 건가요? 2 오데썽 2022.05.02 1464
1947 Octane 옥테인으로 이미지에서 보이는 줄무늬 느낌의 텍스처를 만들수 있을까요..? 1 마시멜로_0 2022.05.01 1077
1946 Octane 램 변경후 옥테인 렌더에러 7 피자는완전식품 2022.05.01 1473
1945 Renderer 에펙으로 후보정한뒤 어떤 형식으로 뽑는게 제일 좋은가요? 1 꿀지 2022.04.29 873
1944 Redshift 레드시프트 라이트에 c4d gradient를 사용할 수 없나요? 2 file 투디지 2022.04.29 1846
1943 Standard Picture viewer 렌더시 흑백으로 나옵니다 핑고 2022.04.25 1058
1942 Octane Light Pass를 뽑았을 때 Light패쓰 외에 Output 패쓰 중복되는 현상 질문입니다. 2 file 짱돌맹이 2022.04.24 1152
1941 Sketch and Toon 스케치엔 툰에서 알파 체널이 빠지지 않습니다. 4 file 아호아렁 2022.04.22 922
1940 Octane 취준생 컴퓨터 사양 부족할땐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2 c4d로취업하고싶어 2022.04.22 1059
1939 Octane 혹시 렌더링 240프레임 짜리를 하려는데 1프레임에서 진행이 안되요 ㅠㅠ 완전초짜입니다 2022.04.21 708
1938 Octane 네트워크 랜더 구독 관련 2 이애어다 2022.04.21 836
1937 Redshift 레드시프트 렌더 도중 강제 종류 file 겨울밤 2022.04.20 890
1936 Octane 옥테인에서 프라모델 조립 렌더랑 같은 표현 가능할까요? 2 file 아호아렁 2022.04.20 1006
1935 Octane 옥테인 렌더러 설치 질문입니다 2 file 소라닌 2022.04.19 102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