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적은 처음인데 파일이 좀 무거운 편이긴 합니다.
그런데 첫 프레임 렌더는 2048샘플링으로 4분정도 나왔던게 두번째 프레임 렌더부터 35분이상으로 늘어나는 상황이 계속 발생하는데
문제점이 무엇일까요 ㅠㅠ
이런적은 처음인데 파일이 좀 무거운 편이긴 합니다.
그런데 첫 프레임 렌더는 2048샘플링으로 4분정도 나왔던게 두번째 프레임 렌더부터 35분이상으로 늘어나는 상황이 계속 발생하는데
문제점이 무엇일까요 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1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3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078 |
| 1954 | Octane |
옥테인 렌더시 붉은 색상으로 렌더되는 문제 질문드립니다!
16 |
처돌이 | 2022.05.06 | 1657 |
| 1953 | Octane |
엑스파티클 옥테인렌더
1 |
박세상 | 2022.05.06 | 918 |
| 1952 | Octane |
옥테인 설치 오류
1 |
초코나무숲 | 2022.05.04 | 988 |
| 1951 | Octane |
옥테인 질문입니다ㅠㅠ!
1 |
최룡 | 2022.05.04 | 864 |
| 1950 | Octane |
안녕하세요 렌더링 오류 때문에 질문드립니다!
1 |
유지 | 2022.05.03 | 1075 |
| 1949 | Octane | 옥테인과 레드시프트를 다운을 같이 받아놓을수있나요? 1 | 일요시네마 | 2022.05.03 | 1219 |
| 1948 | Octane | 완료 옥테인 결제수단변경 이렇게 하면 된 건가요? 2 | 오데썽 | 2022.05.02 | 1464 |
| 1947 | Octane | 옥테인으로 이미지에서 보이는 줄무늬 느낌의 텍스처를 만들수 있을까요..? 1 | 마시멜로_0 | 2022.05.01 | 1077 |
| 1946 | Octane | 램 변경후 옥테인 렌더에러 7 | 피자는완전식품 | 2022.05.01 | 1473 |
| 1945 | Renderer | 에펙으로 후보정한뒤 어떤 형식으로 뽑는게 제일 좋은가요? 1 | 꿀지 | 2022.04.29 | 873 |
| 1944 | Redshift |
레드시프트 라이트에 c4d gradient를 사용할 수 없나요?
2 |
투디지 | 2022.04.29 | 1846 |
| 1943 | Standard | Picture viewer 렌더시 흑백으로 나옵니다 | 핑고 | 2022.04.25 | 1058 |
| 1942 | Octane |
Light Pass를 뽑았을 때 Light패쓰 외에 Output 패쓰 중복되는 현상 질문입니다.
2 |
짱돌맹이 | 2022.04.24 | 1152 |
| 1941 | Sketch and Toon |
스케치엔 툰에서 알파 체널이 빠지지 않습니다.
4 |
아호아렁 | 2022.04.22 | 922 |
| 1940 | Octane | 취준생 컴퓨터 사양 부족할땐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2 | c4d로취업하고싶어 | 2022.04.22 | 1059 |
| 1939 | Octane | 혹시 렌더링 240프레임 짜리를 하려는데 1프레임에서 진행이 안되요 ㅠㅠ | 완전초짜입니다 | 2022.04.21 | 708 |
| 1938 | Octane | 네트워크 랜더 구독 관련 2 | 이애어다 | 2022.04.21 | 836 |
| 1937 | Redshift |
레드시프트 렌더 도중 강제 종류
|
겨울밤 | 2022.04.20 | 890 |
| 1936 | Octane |
옥테인에서 프라모델 조립 렌더랑 같은 표현 가능할까요?
2 |
아호아렁 | 2022.04.20 | 1006 |
| 1935 | Octane |
옥테인 렌더러 설치 질문입니다
2 |
소라닌 | 2022.04.19 | 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