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부중에 막혀서 질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스탠다드 머터리얼을 레드시프트 머터리얼로 Convert 했는데 아래 사진처럼 렌더 결과가 다르게 나옵니다.

렌더 세팅은 양쪽 모두 레드시프트로 설정해둔 상태이고요.
Convert 관련 튜토리얼을 여기저기 찾아봐도 해결이 되지 않아서 질문드려봅니다.
프로젝트 파일 첨부해놓았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 '2' |
|---|
안녕하세요.
공부중에 막혀서 질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스탠다드 머터리얼을 레드시프트 머터리얼로 Convert 했는데 아래 사진처럼 렌더 결과가 다르게 나옵니다.

렌더 세팅은 양쪽 모두 레드시프트로 설정해둔 상태이고요.
Convert 관련 튜토리얼을 여기저기 찾아봐도 해결이 되지 않아서 질문드려봅니다.
프로젝트 파일 첨부해놓았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1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3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079 |
| 1894 | Octane |
맥북 c4d R25 옥테인 설치 관련 질문입니다 !
2 |
김성념 | 2022.03.18 | 1822 |
| 1893 | Redshift |
레드시프트에서 러프니스를 Exr 로 연결해서 그런지 색이 초록색으로 변해버렸어요ㅠ
|
오리궁뎅이 | 2022.03.17 | 1120 |
| 1892 | Redshift | 레드시프트 프록시 파일이 있는 씬은 어떻게 전달해야 좋을까요? | 노현수 | 2022.03.16 | 971 |
| 1891 | Octane | 팀렌더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1 | 카페마르스 | 2022.03.14 | 1169 |
| 1890 | Octane |
렌더링에서 입자크게 하기
1 |
볼루 | 2022.03.14 | 973 |
| 1889 | Octane | 옥테인 구매할 때 스튜디오로 구매해야하나요 1 | 하리 | 2022.03.11 | 1376 |
| 1888 | Octane | 안녕하세요 옥테인 타 pc 로그인 관련해서 여쭙고 싶은데요 | 씨린이좀살려주세요 | 2022.03.11 | 520 |
| 1887 | Octane | 옥테인 드라이버 관련 렌더 실패 (오류) 관련 질문드립니다 1 | 소송 | 2022.03.11 | 1229 |
| 1886 | Octane |
안녕하세요 옥테인 렌더시 무지개 노이즈가 있는데 어떻게 고칠수있을까요? ㅠㅠ
2 |
킥스23 | 2022.03.10 | 1186 |
| 1885 | Octane |
씨포디 옥테인 타이틀 시퀀스 작업.. 이 스펙으로 돌아갈까요!?
|
고양이가체고 | 2022.03.08 | 851 |
| 1884 | Octane | 옥테인 그래픽카드 1 | 유유유ㅠ | 2022.03.07 | 1224 |
| 1883 | Octane | 옥테인 친구와 한 계정으로 사용 1 | 뚜루뚜뚜 | 2022.03.06 | 1134 |
| 1882 | Octane |
컴퓨터 견적,메인보드,쿨러,파워 질문좀요 ㅠㅠㅠㅠ
4 |
드형 | 2022.03.05 | 1063 |
| 1881 | Octane | 같은 프로젝트인데 렌더링 결과물 색감이 다릅니다. 1 | 에이치유에이치 | 2022.03.04 | 977 |
| 1880 | Redshift |
레드시프트 오류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
김재경0118 | 2022.03.03 | 1048 |
| 1879 | Octane |
알파 채널 렌더 관련 질문입니다 ㅠ
|
후에고 | 2022.03.02 | 1306 |
| 1878 | Octane |
특정 부분? 원하는 부위만 잘라서..? 렌더링 질문드립니다 ㅠ
1 |
으르으르 | 2022.03.02 | 1164 |
| 1877 | Octane |
s24에서 옥테인 설치 방법 좀 알고싶습니다..
2 |
한스스 | 2022.03.02 | 1592 |
| 1876 | Redshift |
레드시프트 김예성님 강의 듣는데 막혔네요,,
1 |
누엣 | 2022.03.01 | 1143 |
| 1875 | Octane |
렌더가 자꾸 완료가 되지 않습니다. ㅠㅠ
|
꿀지 | 2022.03.01 | 918 |
스탠다드 머테리얼에서 Reflectance만 체크 되어있는 상태에서 컨버트 하면 레쉽 머테리얼에서는 Diffuse 컬러가 검은색 값이 0이 되어버린 상태로 컨버터 되서
저렇게 보이는거 같아요
돔라이트 하나 키신다음에 큐브에 각각 스탠다드 레쉽 머테리얼 놓고 레쉽 렌더뷰로 보시면 차이를 알수있을꺼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