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637 추천 수 0 댓글 5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제발 도와주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영상 애니메이션을 독학으로 만들고 옥테인을 통하여 렌더를 할려고 합니다.

그리고 CAM1~CAM5까지 존재하며 렌더세팅을 통해 각각 구별되게끔 지정해놓았습니다.
CAM1 : 95F

CAM2 : 200F

CAM3 : 48F

CAM4 : 48F

CAM5 : 72F

그리고 Takes를 통해 한번에 전부 렌더링 되게끔 세팅하고 렌더를 걸었더니..

사진과 같이 CAM1부터 200F 전부 렌더가 되고 있는데.. 저는 이런식으로 하면 각각 프레임에 맞게끔 렌더되는걸로 배워서 CAM1 부분은 95F만 렌더가 되야하는데 왜 200F으로 통일 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ㅠㅠㅠ

 

+그리고 원래 리플렉션, A.O, 디퓨즈 등등 활성화 시킨 뒤 렌더를 걸면 엄청 오래 걸리나요..?

처음 영상을 뽑을려고 하니 배웠던 강의 영상과는 다른 버전이고.. 똑같이 해도 다르게 나오고 너무 힘드네요.. 부탁드리겠습니다ㅠ

111.jpg

 

22.jpg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 ?
    후리타타 2023.02.14 00:45

    1. 각각 테이크에 설정해놓으신 렌더 세팅을 적용하셨나요?

    2. 테이크 창에서 render 탭 - render all marked takes인가 그걸로 렌더하셔야 합니다.

    3. 렌더패스 뽑는 종류가 많을수록 렌더는 오래 걸립니다. 렌더를 한 장씩 하고, 그 후에 렌더 패스를 종류별로 한 장씩 저장하기 때문입니다.

     

  • ?

    후아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죄송하지만.. 지금 시포디 프로그램 자체에서 메테리얼 노드나 오브젝트 모든 수치 조절하는 곳이
    비활성화 되어 있어서 조절을 못하는 상황인데 이건 무엇을 잘못 건드린걸까요 ㅠㅠ

    adsadasdasd.jpg

  • ?
    후리타타 2023.02.14 01:20
    테이크를 선택한 상태시면, 모든게 잠깁니다. 테이크 창에 보이는 A모양 아이콘을 누르시면 조절이 가능한데, 조절 하시는 모든 수치가 자동으로 기록되는 거라 유의하시면서 만지시기 바랍니다. 모든 테이크를 공통으로 바꾸시고 싶으시면 맨 위에 있는 Main 테이크를 선택하시면 잠김이 풀립니다. 유투브에 take에 관한 튜토리얼 보시면 이해가 더 잘 되실겁니다
  • ?
    후리타타 2023.02.14 01:20
    main 테이크가 원래 만들어 놓으신 씬 자체입니다.
  • ?
    지포니디 2023.02.14 10:28
    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해결되었습니다 ㅠㅠ 정말 앞이 막막했는데..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1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3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080
1894 Octane 맥북 c4d R25 옥테인 설치 관련 질문입니다 ! 2 file 김성념 2022.03.18 1822
1893 Redshift 레드시프트에서 러프니스를 Exr 로 연결해서 그런지 색이 초록색으로 변해버렸어요ㅠ file 오리궁뎅이 2022.03.17 1120
1892 Redshift 레드시프트 프록시 파일이 있는 씬은 어떻게 전달해야 좋을까요? 노현수 2022.03.16 971
1891 Octane 팀렌더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1 카페마르스 2022.03.14 1169
1890 Octane 렌더링에서 입자크게 하기 1 file 볼루 2022.03.14 973
1889 Octane 옥테인 구매할 때 스튜디오로 구매해야하나요 1 하리 2022.03.11 1376
1888 Octane 안녕하세요 옥테인 타 pc 로그인 관련해서 여쭙고 싶은데요 씨린이좀살려주세요 2022.03.11 520
1887 Octane 옥테인 드라이버 관련 렌더 실패 (오류) 관련 질문드립니다 1 소송 2022.03.11 1229
1886 Octane 안녕하세요 옥테인 렌더시 무지개 노이즈가 있는데 어떻게 고칠수있을까요? ㅠㅠ 2 file 킥스23 2022.03.10 1186
1885 Octane 씨포디 옥테인 타이틀 시퀀스 작업.. 이 스펙으로 돌아갈까요!? file 고양이가체고 2022.03.08 851
1884 Octane 옥테인 그래픽카드 1 유유유ㅠ 2022.03.07 1224
1883 Octane 옥테인 친구와 한 계정으로 사용 1 뚜루뚜뚜 2022.03.06 1134
1882 Octane 컴퓨터 견적,메인보드,쿨러,파워 질문좀요 ㅠㅠㅠㅠ 4 file 드형 2022.03.05 1063
1881 Octane 같은 프로젝트인데 렌더링 결과물 색감이 다릅니다. 1 에이치유에이치 2022.03.04 977
1880 Redshift 레드시프트 오류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file 김재경0118 2022.03.03 1048
1879 Octane 알파 채널 렌더 관련 질문입니다 ㅠ file 후에고 2022.03.02 1306
1878 Octane 특정 부분? 원하는 부위만 잘라서..? 렌더링 질문드립니다 ㅠ 1 file 으르으르 2022.03.02 1164
1877 Octane s24에서 옥테인 설치 방법 좀 알고싶습니다.. 2 file 한스스 2022.03.02 1592
1876 Redshift 레드시프트 김예성님 강의 듣는데 막혔네요,, 1 file 누엣 2022.03.01 1143
1875 Octane 렌더가 자꾸 완료가 되지 않습니다. ㅠㅠ file 꿀지 2022.03.01 91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