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포디 최신 버전은 레드쉬프트와 아직 호환이 되지 않는 건가요? 렌더세팅은 존재하지만 그 외 모든 레쉽항목들이 보이지 않습니다. 시포디를 다운그레이드 시켜야할까요? 레쉽은 최신버전이며 윈도우11입니다.
이번 시포디 최신 버전은 레드쉬프트와 아직 호환이 되지 않는 건가요? 렌더세팅은 존재하지만 그 외 모든 레쉽항목들이 보이지 않습니다. 시포디를 다운그레이드 시켜야할까요? 레쉽은 최신버전이며 윈도우11입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1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3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080 |
| 1874 | Octane |
옥테인 렌더 세팅
1 |
옴뇸뇸 | 2022.02.28 | 1558 |
| 1873 | Octane | Geforce rtx3060 옥테인 렌더러 설치 2 | 왕타타 | 2022.02.26 | 1240 |
| 1872 | Octane |
옥테인 라이브뷰어 이미지 비율
3 |
몽실구름 | 2022.02.25 | 3448 |
| 1871 | Octane | Mix material solo node 관련 이슈 2 | 코끼 | 2022.02.25 | 1085 |
| 1870 | Octane | 옥테인 sli 질문 드립니다. 1 | 우어아어아어아 | 2022.02.25 | 1329 |
| 1869 | Octane |
유리재질 삽입 시 유리 안 속 물건이 비치지않고 검정색으로 보여요ㅠㅠ
2 |
ㅂㅈㅎ | 2022.02.24 | 2264 |
| 1868 | Octane |
렌더링을 하게되면 이렇게 뜨는데 무슨문제일까요?
2 |
원이22 | 2022.02.23 | 1134 |
| 1867 | Octane |
옥테인 버퍼프로젝트 질문입니다
3 |
동윤 | 2022.02.23 | 1028 |
| 1866 | Octane |
Octane Live Viewer 사이즈 조절
1 |
닝교수 | 2022.02.23 | 1041 |
| 1865 | Octane | 아이맥 27인치(레티나 2015, 2017) 기기 중에서 옥테인 플러그인 설치 성공하신 분들 계신가요..? 3 | 김지민 | 2022.02.21 | 1151 |
| 1864 | Redshift |
레드시프트 motion vector aov
1 |
애돈디 | 2022.02.20 | 768 |
| 1863 | Octane |
옥테인 라이브뷰어에서 회색 반투명 부분
1 |
몽실구름 | 2022.02.20 | 1228 |
| 1862 | Octane | 에펙에서 작업 시 오류ㅠㅠ 1 | 셈버 | 2022.02.18 | 1025 |
| 1861 | Octane |
렌더속도 및 프리뷰 색깔변화 질문드립니다.
12 |
동윤 | 2022.02.17 | 1754 |
| 1860 | Octane |
렌더뷰가 흰색이 아니에요?
1 |
고려청자 | 2022.02.17 | 1274 |
| 1859 | Redshift |
레드시프트 렌더링 시 cpu 사용량 관련 질문입니다.
|
모션키 | 2022.02.17 | 999 |
| 1858 | Octane | 렌더 시 작업 1 | 셈버 | 2022.02.16 | 937 |
| 1857 | Octane |
Octane 렌더패스 및 AOV Manger 체크 후 렌더가 16비트에서 32비트로 출력이됩니다..
|
찬영한 | 2022.02.16 | 1305 |
| 1856 | Redshift |
안녕하세요! 레드쉬프트 Feedback Display에 뜨는 워닝문구 질문드립니다!
2 |
루마스 | 2022.02.15 | 1485 |
| 1855 | Octane |
[맥북] 옥테인 CUDA 디바이스 오류
1 |
트트럴 | 2022.02.14 | 1033 |
설정에 들어가셔서 레드쉬프트-> 매뉴를 상단에 활성화를 해주셔야 나타납니다